CJ온스타일, 기능성 베개 '가누다' 단독 조건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이 국내 대표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KANUDA)' 최고 인기 모델을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기능성 베개의 개념이 생소하던 약 9년 전부터 가누다와 파트너십을 공고히 다져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온스타일이 국내 대표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KANUDA)' 최고 인기 모델을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 이 제품은 바른 수면 자세 형성과 숙면 효과가 뛰어나 수많은 고객에게 '인생 베개'로 꼽히는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이다.
가누다는 2006년 출시 이래 총매출 1500억원을 달성하며, 기능성 베개 대명사로 입지를 굳힌 상품이다. 숙면 유도 기능성이 입소문을 타며 총 150만명의 고객이 구매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0일 오후 4시5분과 27일 오후 2시55분에 TV 라이브 채널에서 가누다 '블루라벨 피아노'를 최고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목 견인 기능을 강화한 베개이며, 바르게 눕거나 옆으로 누울 때 어떤 자세이든지 최적화된 구조로 설계됐다. 51만9000원인 더블 세트(블루라벨 피아노 베개 본품 2개+가누다 냅)를 29만8000원에 판매한다. 사은품으로 베개 커버 2개도 추가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척추 교정용 베개인 '척추 스트레칭 냅' 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본품을 무료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기능성 베개의 개념이 생소하던 약 9년 전부터 가누다와 파트너십을 공고히 다져왔다. 2013년 첫 상품 방송 론칭 이후, CJ온스타일에서만 총 50만명 이상 고객이 가누다 베개를 구매했다. 고가·고기능성 제품 특성상 자세한 설명이 필수다. TV 홈쇼핑 방송을 통해 효과적인 시청각적 상품 시연을 제공하며 가누다 매출은 크게 성장했다. 방송 송출을 통한 홍보 효과로 브랜드 인지도까지 상승했다.
유영호 티앤아이 대표는 “CJ온스타일과 협업이 국내 시장에서 가누다 입지를 다지는 기반이 되었고, 이제는 미국,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까지 진출해 성과를 거둘 정도로 회사가 성장했다”며 “바른 수면 자세를 통해 고객이 전반적인 삶의 질을 개선하고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신제품 연구개발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터센터에도 '전력계통영향평가' 도입…업계 "보완책 마련해야"
- 국내도 'e심 도입' 본격 논의...내년부터 상용서비스 활성화
- KISA 판교에 'SW개발보안허브' 내달 개소···진단·컨설팅으로 보안약점 막는다
- 웹케시, KT 투자로 단숨에 마이데이터 다크호스로
- 요기요 매각 1주일 연장…신세계-롯데-MBK 막판 저울질
- KT, 웹케시 그룹에 236억원 지분 투자 "디지털혁신 기반 핀테크 1위 동맹"
-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 중재 기능 확대안 국회 논의 시작
- "새로운 '흰색' 갤럭시버즈 프로 나온다"
- [인터파크투어&팁]비행기로 떠나는 국내여행
- [커머스 핫라인]여름철 불청객 '모기'를 대하는 현명한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