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더건강한 닭가슴살 출시

김효혜 2021. 6. 17. 14:4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4종 제품 이미지
CJ제일제당이 17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앞세운 'The더건강한 닭가슴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꼬치' 등 4종이다. 엄선한 국내산 닭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닭 비린내를 잡고, 식감과 육즙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보존료, 산화방지제, 색소 등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35일 이상 보관 가능한 냉장 제품이며,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닭가슴살로 만든 요리와 함께 박미선과 어린이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닭가슴살을 그대로 담은 '직화통살구이'는 100번 이상 두드려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고, 차별화된 오븐 공법으로 구워내 촉촉함과 풍미가 살아 있다.

특히 CJ제일제당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식물 유래 발효 소재인 테이스트엔리치를 넣어 감칠맛을 높였으며, 100g당 나트륨 함량은 시중 냉장 닭가슴살 상위 5개 제품 평균보다 25% 이상 낮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