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두피케어 시대, 머리가 아닌 두피를 지키는 헬멧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인 머리를 보호하는 목적으로 탄생한 헬멧은 과거 전투에서 쓰인 투구인 헬름(helm)에서 파생되었으며 영국의사인 휴 케언스에 의해 현재의 형태를 갖추게 됐다.
현재도 헬멧은 머리를 지키는 용도로 각지에서 사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머리가 아닌 두피를 지켜주는 헬멧 형태의 두피 케어 기기도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 기기는 탈모는 다양한 원인으로 두피가 손상되며 시작되기에 탈모예방에는 두피관리가 필수라는 아이디어에서 탄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인 머리를 보호하는 목적으로 탄생한 헬멧은 과거 전투에서 쓰인 투구인 헬름(helm)에서 파생되었으며 영국의사인 휴 케언스에 의해 현재의 형태를 갖추게 됐다.
현재도 헬멧은 머리를 지키는 용도로 각지에서 사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머리가 아닌 두피를 지켜주는 헬멧 형태의 두피 케어 기기도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국내 탈모 추산 인구가 1000만명이 넘어서고 만 19세 이상 남녀 중 22%가 탈모로 고민한다는 통계가 있다. 이에 탈모는 언제든 찾아올 수 있는 불청객이다.
이 기기는 탈모는 다양한 원인으로 두피가 손상되며 시작되기에 탈모예방에는 두피관리가 필수라는 아이디어에서 탄생했다.
셀리턴의 헤어 알파레이는 '유효파장 출력촉진을 위한 LED모듈' 특허를 활요한 제품이다. 총 720개의 LED를 통해 두피 전체에 촘촘하게 근적외선 및 두피에 유효한 파장을 조사한다. 여기에 개인 별 머리모양에 맞는 자동 피팅 및 무선 충전기능 등으로 편리성도 갖췄다.
☞ "시선 둘 곳 없네"… 퀸와사비, 민망한 가슴 노출
☞ "헉! 볼륨감 장난 아냐"… 제시, 노출도 화끈하게
☞ "공주님인줄?"… 오정연, 우아한 쉬폰 원피스룩
☞ '열애 인정' 윤계상… 상대 누군가 봤더니
☞ 女환자 마취해놓고 성폭행한 의사?
☞ '에이프릴' 채원, 이럴거면 해명문을 왜 냈나?
☞ 한사람 몸에 DNA가 2개?… ‘키메라증’이 뭐야?
☞ 지하철서 담배를?… 승객들 항의에 "XX 꼰대 같아"
☞ "슈퍼카 질렀어요"… 야옹이작가, 3억대 포르쉐 '헉'
☞ "저를 욕해달라"… 김성주 아들, 외모비하 악플 해명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선 둘 곳 없네"… 퀸와사비, 민망한 가슴 노출 - 머니S
- "헉! 볼륨감 장난 아냐"… 제시, 노출도 화끈하게 - 머니S
- 오정연, 우아한 쉬폰 원피스룩… "공주님인줄?" - 머니S
- [전문] '열애♥' 윤계상 "지난해 말부터 핑크빛 만남" - 머니S
- 저소득층·이민자만 골라 상습 성폭행 한 치과의사… 피해자 27~73세 여성 9명 - 머니S
- '에이프릴' 채원, 이럴거면 해명문을 왜? - 머니S
- 한 사람 몸에 DNA가 두 개?… 구미 여아 사망사건 친모 ‘키메라증’ 주장 - 머니S
- 지하철서 담배 피운 남성, 승객들 항의에 "XX 꼰대 같아" [영상] - 머니S
- "남다른 FLEX"… 야옹이작가, 3억대 슈퍼카 보니? - 머니S
- "절친과의 해프닝"… 김성주 아들, 외모비하 악플 해명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