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장기렌터카 관리 앱 '스마트케어'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렌터카는 차량관리 앱 '스마트케어'의 이용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케어는 SK장기렌터카 차량을 등록하면 계약 고객 또는 실제 차량을 이용하는 운전자 모두 이용 가능하다.
SK렌터카는 내달 31일까지 앱 로그인 및 이용 차량을 등록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SK에너지 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주유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렌터카는 차량관리 앱 '스마트케어'의 이용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17일 밝혔다. 법인 및 개인 장기렌터카 계약자들의 이용이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케어는 SK장기렌터카 차량을 등록하면 계약 고객 또는 실제 차량을 이용하는 운전자 모두 이용 가능하다.
주요 서비스는 세 가지다.
우선 렌터카 계약 관련 각종 조회·신청 기능. 앱으로 대여계약서, 차량등록증, 임차 확인서, 보험증명서 등 각종 증명서를 간편하게 내려받을 수 있고, 보험 조건 및 대여료 납입 방식도 손쉽게 변경 가능하다.
또 긴급 출동, 사고 접수, 정비 요청 등 차량 관리 기능을 지원한다. 문제 상황 발생 시 앱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단기렌터카 쿠폰 등 각종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SK렌터카는 내달 31일까지 앱 로그인 및 이용 차량을 등록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SK에너지 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주유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또 연말까지 앱을 내려받은 모든 고객에게 인터파크 여행·숙박 5% 할인, 소노호텔앤리조트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SK렌터카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렌터카는 스마트케어를 기반으로 고객가치를 높이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방침이다. 안전운전 점수에 따른 혜택 제공, 전기차 관련 서비스, 제조사 커넥티드 단말기 기반 서비스 등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스마트케어가 명실상부 장기렌터카 고객의 필수 앱으로 굳건히 자리잡을 수 있게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터센터에도 '전력계통영향평가' 도입…업계 "보완책 마련해야"
- 국내도 'e심 도입' 본격 논의...내년부터 상용서비스 활성화
- KISA 판교에 'SW개발보안허브' 내달 개소···진단·컨설팅으로 보안약점 막는다
- 요기요 매각 1주일 연장…신세계-롯데-MBK 막판 저울질
- KT, 웹케시 그룹에 236억원 지분 투자 "디지털혁신 기반 핀테크 1위 동맹"
-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 중재 기능 확대안 국회 논의 시작
- "새로운 '흰색' 갤럭시버즈 프로 나온다"
- [인터파크투어&팁]비행기로 떠나는 국내여행
- [커머스 핫라인]여름철 불청객 '모기'를 대하는 현명한 자세
- 호반건설, KLPGA 호반 드림투어 개최...총상금 9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