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소형 가전 중심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오는 30일까지 소형 가전을 중심으로 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집콕 트렌드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소형 가전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에 주목해 기획했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소형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3종의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오는 30일까지 소형 가전을 중심으로 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집콕 트렌드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소형 가전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에 주목해 기획했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소형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3종의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슬기로운 클린 생활' 기획전에서는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위생 관련 가전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며, '슬기로운 주방 생활' 기획전에서는 밥솥, 전기레인지, 믹서기 등 홈쿡 취미에 수요가 높아진 주방 가전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슬기로운 여름 생활'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 관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한 전자랜드는 각 기획전을 통해 구입 시 특정 브랜드와 모델에 한해 추가 캐시백 및 다품목 구매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장기 무이자 혜택과 페이백 제공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일부 품목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소형 가전 전 품목을 현장 결제 시 상위 결제 금액 1회에 한해 결제 금액의 7%를 네이버페이 포인트 페이백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백신 접종으로 야외활동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지만, 안심하기에는 이른 시기”라며 “집콕 트렌드도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뉴노멀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가전들도 꾸준히 인기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여름 맞이 '냉방 가전 동시 구매' 행사, 홈캉스를 지원하는 '여름 휴가를 부탁해' 행사,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는 '냉장고 페스타' 행사를 진행하는 등 6월 한 달 동안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혁신기업 국가대표' 뽑아 놓고 금융 지원땐 '일반 기업' 취급
- LG전자, 연내 '가정용 복합센서' 내놓는다
- 2025년 '공공 상용 SW 구매비율' 20%로 높인다
- 여당 “포털 편집권, 이용자에게”...입법 추진
- "온·오프라인 융합 첫 학기" 대학, 포스트코로나 미래교육 시험대 올라
- 감평사법 개정안 '논란 조항' 삭제...국토위 법안소위 통과
- SMG,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용 히터 생산 속도 향상 신공정 도입
- 김숙철 한전 기술혁신본부장 "탄소중립 대응 에너지전환과 디지털변환에 역량 집중"
- [상장기업분석]KT스카이라이프, 전국 TPS 사업자로 성장 본격화
- 법무부-특허청-대학, IP 기반 청년 스타트업 육성 '의기투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