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모터스, 법인·영업용 차량 대상 사고수리 제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차량정비업체 케이투모터스는 기업 및 법인, 영업용 차량 제휴 프로모션을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케이투모터스와 7월까지 제휴하는 기업, 법인 및 영업용 차량은 사고 수리와 정비시 1년간 20%의 공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케이투모터스는 기업과 법인, 영업용 차량의 신속한 수리,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시에 보험부터 시작한 각종 민원까지 비용과 절차의 부담을 덜기 위해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투모터스와 7월까지 제휴하는 기업, 법인 및 영업용 차량은 사고 수리와 정비시 1년간 20%의 공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자동차 보험 보상금 컨설팅과 무료 픽업, 딜리버리 서비스 등도 같이 지원 받을 수 있다.
기업과 법인, 영업용 차량은 사고 수리시 개인 차량과는 달리 복잡한 보험 관련 업무가 발생한다. 또 차량 수리 동안 고객 관련 업무를 하지 못해 손실도 크다. 이에 케이투모터스는 기업과 법인, 영업용 차량의 신속한 수리,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시에 보험부터 시작한 각종 민원까지 비용과 절차의 부담을 덜기 위해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 했다.
케이투모터스 박영훈 대표는 “기업 및 법인, 영업용 차량은 일반 개인 차량 보다 신속 정확한 사고 수리는 물론 상대방 보험사와의 협의도 복잡한 것이 사실”이라며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앞으로도 계속해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케이투모터스는 지난 1991년 설립 후 2020년 12월 현재 누적 12만대의 차량 사고 수리와 정비를 진행한 30년 업력의 정비업체다. 매월 100여대의 사고차 수리와 사고차 운전자 보험 관련 컨설팅과 보상금 수령 지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와 함께 자차 사고시 렌터카 제공과 사고 부위 외 도색, 차량 무상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만족하는 차량 정비업체의 표준 제시 중이다.
이승현 (e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LH 투기 핵심 '원정투기'·'강사장' 檢에 넘겼다(종합)
- 납치당하던 여성, 손가락으로 ‘112’…“알아챈 시민이 구했다”
- 구미 여아 친모 측 "한몸에 2개 DNA…키메라증 자료 제출 검토"
- 유승민 "윤석열 간보기 그만, 본인 육성 들어본적 없어"
- 김기현 “꼰대·수구·기득권 정부”…文정권 맹비판(종합)
- "손기정 소개 정확히 하라"..서경덕, 도쿄올림픽 조직위에 항의
- 檢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尹 별건수사 논란에 "사실 아냐"
- 검찰, '추미애 명예훼손' 당직사병 고소건 무혐의 처분
- 아픈만큼 성숙해진 이승우 "속상하지만 감독님 선택 옳아"
- [특징주]카카오, 다시 시총 3위 등극…52주 신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