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0주년 농협금융, 브랜드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금융은 17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 로비에서 '2021 NH농협금융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2012년 농협금융지주 출범 이래 고객 사랑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농협금융의 대표 슬로건·캐릭터·상품·서비스 브랜드를 탑처럼 쌓아 하나의 상징물로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금융은 17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 로비에서 '2021 NH농협금융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2012년 농협금융지주 출범 이래 고객 사랑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농협금융의 대표 슬로건·캐릭터·상품·서비스 브랜드를 탑처럼 쌓아 하나의 상징물로 표현했다. 오랜 세월 농업·농촌·농업인과 함께해 온 농협 심벌마크(심)를 전면에 내세운 포토존을 설치해 60주년을 기념했다.
손병환 금융지주회장과 권준학 행장은 출근길 임직원과 함께 전시물을 관람하며 농협금융 브랜드에 담긴 의미를 되새겼다. 졌다.
손 회장은 “NH농협금융은 100% 민족자본을 바탕으로 전국 방방곡곡 농업인·국민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라며 “고객에게 더욱 전문적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터센터에도 '전력계통영향평가' 도입…업계 "보완책 마련해야"
- 국내도 'e심 도입' 본격 논의...내년부터 상용서비스 활성화
- KISA 판교에 'SW개발보안허브' 내달 개소···진단·컨설팅으로 보안약점 막는다
- 공들여 선발한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정부 지원은 '제각각'
- 감평사법 개정안 '논란 조항' 삭제...국토위 법안소위 통과
- SMG,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용 히터 생산 속도 향상 신공정 도입
- 김숙철 한전 기술혁신본부장 "탄소중립 대응 에너지전환과 디지털변환에 역량 집중"
- [상장기업분석]KT스카이라이프, 전국 TPS 사업자로 성장 본격화
- 법무부·특허청·대학, 청년스타트업 활성화 추진...'IP 창업콘퍼런스' 활짝
- 정세균 "소득 4만불 시대 여는 '경제대통령'…도덕성 자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