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도장깨기' 매듭"..제주드림타워, 롯데홈쇼핑도 '완판' 도전

강성규 기자 2021. 6. 17. 1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0일 오후 9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제주드림타워의 롯데홈쇼핑 판매방송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제주드림타워는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여섯 차례 객실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8층에 위치한 제주 최대 규모(4290㎡)의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판매방송..앞선 6회 방송에서 총 4만7100객실 판매
제주드림타워 전경©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0일 오후 9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제주드림타워의 롯데홈쇼핑 판매방송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제주드림타워는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여섯 차례 객실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를 통해 누적 4만7100실이라는 전례 없는 판매 행진으로 업계의 러브콜이 계속되고 있다.

이번 상품은 '제주의 아침'에 초점을 맞췄다. 탁 트인 전망의 65㎡(약20평) 객실을 기본으로 3곳의 특색 있는 레스토랑(그랜드 키친, 카페8, 녹나무 중 택1)에서 조식을 1박당 1회 제공한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은 최상급의 식재료를 즉석에서 신선하게 제공하는 오픈형 다이내믹 키친을 콘셉트로 한다. 제주산 식재료를 이용한 계란 요리 및 샐러드, 갓 짜낸 신선한 주스, 제주산 삼겹살 카빙 서비스 등을 선보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8'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8층 야외 풀데크와 함께 따사로운 아침 햇살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이탈리안 스타일의 조식을 뷔페식으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한식당 '녹나무'는 돔베고기, 갈치구이(조림), 고등어구이(조림)와 함께 성게 미역국, 전복죽, 해물된장찌게, 특갈비탕, 소고기 해장국 등의 메인 메뉴로 구성된 제주식 아침 한상차림이 준비돼 있다.

8층에 위치한 제주 최대 규모(4290㎡)의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K패션 전문 쇼핑몰인 HAN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 4매도 제공될 예정이다. 생방송 중 구매고객 5명을 추첨해 '코너 스위트'(130㎡)로 객실 업그레이드 특전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평수기(8월16일~10월17일, 9월17일~9월22일 제외)와 성수기(7월12일~8월15일)로 구분해 선택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7월 12일부터 10월 17일까지다.

sgk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