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딜로이트그룹, 정기 임원 승진 인사 "포스트코로나 혁신과 보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대표이사 홍종성)을 포함한 한국 딜로이트그룹은 17일자로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딜로이트그룹은 "코로나19 이후 사회·경영 전반의 불확실성이 높아짐에 따른 고객의 다양한 니즈, 더욱 복잡해진 산업별 트렌드 등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는 조직 역량을 배가하고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리더십 확장에 주안점을 두고 이번 인사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세진 기자]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대표이사 홍종성)을 포함한 한국 딜로이트그룹은 17일자로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딜로이트그룹은 “코로나19 이후 사회·경영 전반의 불확실성이 높아짐에 따른 고객의 다양한 니즈, 더욱 복잡해진 산업별 트렌드 등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는 조직 역량을 배가하고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리더십 확장에 주안점을 두고 이번 인사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노멀과 대전환기에 새로운 변혁을 주도하고 혁신에 기반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현재 전세계적으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디지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위기대응에 핵심 역량을 확보한 전문가들의 전면에 내세운 것도 특징이다.
또 지난해 신설된 특정 서비스 및 산업에 대한 지식과 네트워크를 보유한 임원급 스페셜리스트인 ‘이그제큐티브 디렉터(Executive Director, 이하 ED) 직급 인사 역시 단행, 다양한 산업군에서 전문 지식으로 그룹의 성장을 지원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리더십 그룹을 구축할 것이라고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설명했다.
다양성과 포용(Diversity & Inclusion)을 강조해온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이번 임원 인사에는 여성임원 5명도 포함돼 있다.
다음은 승진 및 보직 인사 명단이다. (가나다 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파트너 승진 ▷회계감사본부 김병렬 백승헌 허규만 ▷세무자문본부 고대권 권혁기 박준용 이정연 ▷재무자문본부 강동남 권봉경 김경원 오미란 장호 ▷리스크자문본부 김수환 유선희 ▶ED 승진 ▷회계감사본부 김현구 민세희 연경흠 ▷세무자문본부 강이 김태경 ▷재무자문본부 이정현 정연희 ▷리스크자문본부 고재철 박준홍 ▷고객산업본부 김정수 ▷위험관리본부 양정준 ▶보직발령 ▷품질관리실장 박언용
〈딜로이트 컨설팅〉 ▶파트너 승진 장지욱 한경수
jinl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미애 "윤석열 잡을 사람은 나…X파일은 없다"
- 文 오스트리아 방문에 독일 국기를? 靑 SNS 또 ‘시끌’
- 진실인가 거짓인가…세계 최초 ‘열쌍둥이 미스터리’
- [영상] 착한 돌고래의 ‘반전’…복어로 환각 파티?
- 손기정이 일본인 금메달리스트? 서경덕 “日올림픽위에 항의메일”
- “류승범, 화가 부인따라 슬로바키아 이주 고려”
- 정청래, 尹 방명록 비판…“국어도 모르면서 무슨 국가를?”
- 전광훈 “젖비린내 나는 이준석, 외국서 주워듣고 자전거 출근”
- 30분전 개에 물린 여배우, 상처투성이 얼굴로 레드카펫 올라
- 베이조스 전처 매켄지, 새 남편과 첫 기부 “3조원, 286개 단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