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수능 대비 단기 특강서 '531프로젝트 사탐H·과탐S'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에서 수능 사회·과학탐구 영역 최신 유형을 단기간 완성할 수 있는 '531프로젝트 사회탐구H 및 과학탐구S' 8종을 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남형주 이투스교육 퍼블리싱사업 본부장은 "531프로젝트 사회탐구H 및 과학탐구S는 올해 수능에 최적화된 개념 정리와 기출 분석 자료, 킬러 문항 등으로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단기 특강서"라며 "6월 모의평가가 끝나고 수능까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단기간에 사회·과학탐구 영역의 학습 효과를 높이면서 1등급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에서 수능 사회·과학탐구 영역 최신 유형을 단기간 완성할 수 있는 '531프로젝트 사회탐구H 및 과학탐구S' 8종을 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사회탐구 영역은 단 한 문제만 틀려도 수능에서 1등급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기 어렵다는 평가다. 알고 있는 개념을 실수하지 않고, 1~2개의 핵심 문항을 맞추는 것이 중요해졌다.
이투스북에서 내놓은 531프로젝트 사회탐구H는 △생활과 윤리 △사회·문화 △한국지리 △세계지리 등 4권의 교재를 통해 2022학년도 수능에 최적화된 핵심 개념 점검부터 등급을 가르는 이른바 '킬러 문항'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체 교과 내용을 10강으로 분류해 단기간 내 효율적 학습이 가능하고, 만점 획득을 위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개념과 고난도 문항을 비중 있게 수록했다.
531프로젝트 과학탐구S는 12강 내외의 단기 완성 교재로 △물리학Ⅰ △화학Ⅰ △생명과학Ⅰ △지구과학Ⅰ 등 총 4과목의 전반적 내용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다.
단원별로 필수 기출 변형 문제와 예상 적중 문제를 제시한다. 수능 기출 문제의 반복 학습도 좋지만 기출 변형 문제를 이용하면 학습 효과가 높아진다.
남형주 이투스교육 퍼블리싱사업 본부장은 “531프로젝트 사회탐구H 및 과학탐구S는 올해 수능에 최적화된 개념 정리와 기출 분석 자료, 킬러 문항 등으로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단기 특강서”라며 “6월 모의평가가 끝나고 수능까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단기간에 사회·과학탐구 영역의 학습 효과를 높이면서 1등급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터센터에도 '전력계통영향평가' 도입…업계 "보완책 마련해야"
- 국내도 'e심 도입' 본격 논의...내년부터 상용서비스 활성화
- KISA 판교에 'SW개발보안허브' 내달 개소···진단·컨설팅으로 보안약점 막는다
- 공들여 선발한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정부 지원은 '제각각'
- 감평사법 개정안 '논란 조항' 삭제...국토위 법안소위 통과
- SMG,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용 히터 생산 속도 향상 신공정 도입
- 김숙철 한전 기술혁신본부장 "탄소중립 대응 에너지전환과 디지털변환에 역량 집중"
- [상장기업분석]KT스카이라이프, 전국 TPS 사업자로 성장 본격화
- 법무부·특허청·대학, 청년스타트업 활성화 추진...'IP 창업콘퍼런스' 활짝
- 정세균 "소득 4만불 시대 여는 '경제대통령'…도덕성 자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