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신규 브랜드 전략 반영한 '기아 스토어' 디자인 표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는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로고를 반영한 판매 거점 '기아 스토어(Kia Store)'의 매장 디자인 표준을 17일 공개했다.
우선 기존에는 '쇼룸'이나 '전시장'으로 불리던 판매 전시 공간의 명칭을 '기아 스토어(Kia Store)'로 명명했다.
기아는 올해 2월 동탄역 지점에 파일럿 형태의 '기아 스토어'를 적용해 시범 운영중이며 향후 약 7000여개의 국내외 매장에 순차적으로 디자인 표준을 반영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는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로고를 반영한 판매 거점 ‘기아 스토어(Kia Store)’의 매장 디자인 표준을 17일 공개했다.
우선 기존에는 ‘쇼룸’이나 ‘전시장’으로 불리던 판매 전시 공간의 명칭을 ‘기아 스토어(Kia Store)’로 명명했다. 또한 실내를 전시존과 고객존으로 나눠 구성해 기아의 로운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기아 스토어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시존 내에는 차량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운지와 차량에 대한 정보를 자유롭게 찾아볼 수 있는 다목적 바 테이블 등을 마련해 방문객이 보다 편하게 차량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아는 올해 2월 동탄역 지점에 파일럿 형태의 ‘기아 스토어’를 적용해 시범 운영중이며 향후 약 7000여개의 국내외 매장에 순차적으로 디자인 표준을 반영할 방침이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정재용 “이하늘vs김창열, 끝 아닐 것” (라디오스타)
- [DAY컷] 이영애, 엄마 미모 빼닮은 쌍둥이♥
- [TV북마크] ‘간동거’ 장기용♥이혜리 입맞춤…구슬 계약 종료 (종합)
- [전문] KBS “김태진 ‘연중 라이브’ 하차 없다” (공식)
- [전문] BJ 외질혜 이혼 “양육권은 철구에게…재산? 빚이 더 많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