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위메프페이 카드 출시..전월실적 관계없이 결제 2%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가 위메프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를 선보였다.
17일 국민카드는 위메프 포인트 특화 혜택을 담은 PLCC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를 간편 결제 서비스인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위메프'에서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5만 점까지 결제금액의 2%가 위메프포인트로 쌓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KB국민카드가 위메프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를 선보였다.
17일 국민카드는 위메프 포인트 특화 혜택을 담은 PLCC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 3월 출시된 '커피빈 신용카드'에 이어 민카드가 선보인 두 번째 PLCC다. '위메프'와 '위메프오'에서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위메프포인트가 적립되고, 주요 생활 업종과 구독 서비스 이용 시에도 위메프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 카드를 간편 결제 서비스인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위메프'에서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5만 점까지 결제금액의 2%가 위메프포인트로 쌓인다.
또 배달·픽업 서비스인 '위메프오'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월 최대 1만 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1%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커피 ▲편의점 ▲미용실 ▲골프 ▲골프연습장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등 7개 생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결제금액의 5%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점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 점까지 넷플릭스와 웨이브 결제 금액의 5%가 위메프포인트로 쌓인다. 위메프, 위메프오, 7개 생활 업종, 구독서비스를 제외한 전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0.2%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아울러 국민카드는 '위메프페이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카드를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위메프포인트 2만 점이 적립되고, 위메프 VIP클럽 회원의 경우 '위메프페이'에 이 카드를 등록해 결제하면 위메프포인트가 3% 추가 적립된다.
동시에 최근 6개월 간 보유한 KB국민카드의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로 위메프에서 5만 원 이상 이용하고 위메프 결제금액을 포함해 행사기간 중 총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10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PLCC는 상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상호 긴밀하게 협력해 '위메프' 이용 고객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특화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출시 예정인 '해피포인트 PLCC'와 '머지 PLCC'도 고객들의 소비 특성과 다양한 영역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담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