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장기렌터카 고객 위한 '스마트케어' 리뉴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렌터카가 법인 및 개인 장기렌터카 계약자뿐만 아니라 실제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새로운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앱) '스마트케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케어'에 SK장기렌터카 차량을 등록하면 계약 고객 및 실제 차량을 이용하는 운전자 모두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SK렌터카가 법인 및 개인 장기렌터카 계약자뿐만 아니라 실제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새로운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앱) ‘스마트케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케어’에 SK장기렌터카 차량을 등록하면 계약 고객 및 실제 차량을 이용하는 운전자 모두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회사 차는 관리자와 사용자가 다른 경우가 많은데, 이 때 관리자 승인 없이 실제 운전자가 자유롭게 등록하는 것만으로 이용 가능하다.
새 단장한 SK렌터카의 ‘스마트케어’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세가지다.
첫째, 렌터카 계약 관련 각종 조회·신청 기능이다. 앱으로 대여계약서, 차량등록증, 임차 확인서, 보험증명서 등 각종 증명서를 간편하게 다운받을 수 있고, 보험 조건 및 대여료 납입 방식도 손쉽게 변경 가능하다.
둘째는 긴급 출동, 사고 접수, 정비 요청 등 차량 관리 기능이다.. 문제 상황 발생 시 ‘스마트케어’ 앱으로 간편하게 접수 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단기렌터카 쿠폰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해준다.
SK렌터카는 ‘스마트케어’ 새 단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로그인 및 이용 차량을 등록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SK에너지 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주유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연말까지 ‘스마트케어’ 앱을 다운 받은 모든 고객에게 인터파크 여행·숙박 5% 할인, 소노호텔앤리조트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케어’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SK렌터카 고객센터 또는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향후 SK렌터카는 ‘스마트케어’를 기반으로 안전운전 점수에 따른 혜택 제공, 전기차 관련 서비스, 제조사 커넥티드 단말기 기반 서비스 등 고객가치를 더욱 높이는 서비스들을 지속 선보일 방침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지난달 선보인 온라인 장기렌터카 견적·계약 서비스 ‘이지다이렉트’로 간편하고 손쉽게 계약하고, 이후 차량 관리는 대폭 개선한 ‘스마트케어’로 스마트하게 관리하길 바란다”며 “’스마트케어’가 명실상부 장기렌터카 고객의 필수 앱으로 굳건히 자리잡을 수 있게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현 (dindibu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의 발톱' 드러낸 美연준…금리 인상 시점 1년 앞당겼다(종합)
- ‘여친과 결별’에 처음 본 女 폭행…“목 조르고 무차별 발길질”
- 오피스텔 감금살인, 학대 영상까지 촬영…"휴대폰서 발견"
- 류호정 "타투입법 위해 '눈썹 문신' 홍준표 찾아가"
- 올림픽공원서 고양이 6마리 연쇄살해…“장기적출 끔찍”
- '19살 루키' 이의리, 도쿄올림픽 간다
- 이제는 닭을 길러야 하나…달걀값 6개월째 고공행진
- 납치당하던 여성, 손가락으로 ‘112’…“알아챈 시민이 구했다”
- 사과했던 권영진 시장, 다시 "백신 외교 칭찬은 못해"
- "단체 여행 가자" vs "백신은 언제?"... 거리두기 완화에 20대 '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