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52주 신고가 경신, 기관 7일 연속 순매수(19.6만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기관 7일 연속 순매수(19.6만주)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7.9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48.7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64.9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7일 연속 19.6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기관 7일 연속 순매수(19.6만주)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7.9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48.7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64.9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8.2%, 66.9%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7일 연속 19.6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티빙 추리반 - DB금융투자, BUY(상향)
06월 15일 DB금융투자의 신은정 애널리스트는 CJ ENM에 대해 "20년 10월 출범한 티빙은 긍정적인 성장 지표를 공유하기 시작했음. 원조 콘텐츠 맛집답게 투자와 성장의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됨. 2Q21에도 양호한 실적 전망. 티빙의 성장 지표와 실적을 공개함에 따라 3년간 4천억원의 투자에 따른 불확실성은 상당부분 해소됐다고 판단. 티빙 가입자 성장과 전체 미디어 매출 탑라인 성장 지속 여부가 확인될수록 주가 우상향 또한 지속 가능할 것으로 기대됨.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상향)', 목표주가 '21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지막 호소도 묵살"…충격 휩싸인 중소기업 사장들
- "가장 안전한 투자 전략"…상반기 수익률 벌써 28% 찍었다
- 한번 경고했는데…의사 559명 여전히 마약류 졸피뎀 오남용
- "5개월 새 집값 1억 넘게 뛰어"…답십리 아파트에 무슨 일이
- 롯데리아 감자튀김 판매 중단…맥도날드 'BTS세트' 때문?
- '엄태웅♥' 윤혜진 "치료 대신 임신을 했네"…발레 접은 이유 ('해방타운')[종합]
- 김성주 아들 김민국, 인신공격에도 쿨한 대처 "아프지 않아" [TEN★]
- 윤도현 "YB 해체 이유? 경제적으로 너무 어려웠다" ('유명가수전')
- 소유, 폭풍 운동 중인 근황…애플힙 '시선 강탈' [TEN★]
- 영앤리치 美 래퍼, 17억 다이아로 송곳니 임플란트…"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