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뒷모습만으로 존재감 폭발"..전지현 주연 '킹덤: 아신전' 2차 티저 포스터 공개

조지영 2021. 6. 17. 0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킹덤: 아신전'(김은희 극본, 김성훈 연출)이의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성인이 된 아신(전지현)의 강렬한 뒷모습이 눈길을 끈다.

'킹덤' 시즌 1, 2가 조선의 남쪽에서 들불처럼 번져나갔던 역병의 비극을 다뤘다면, '킹덤: 아신전'은 북방에서 처음 발견된 생사초의 이야기와 그 기원을 다루면서 광활하고 낯선 배경과 이전의 시간대에서 새롭게 펼쳐질 거대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킹덤: 아신전'(김은희 극본, 김성훈 연출)이의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성인이 된 아신(전지현)의 강렬한 뒷모습이 눈길을 끈다. 차디찬 북방의 드넓은 평야에서 활을 들고 홀로 기마대를 마주한 아신, 검은 연기와 불꽃에 둘러싸인 뒷모습만으로도 궁금증이 증폭된다.

죽은 자를 되살리는 생사초를 발견했던 어린 아신(김시아)에게 어떤 운명의 소용돌이가 들이닥친 것일까. '아신, 죽음의 시작'이라는 카피 또한 조선을 역병의 공포로 몰아넣었던 그 시작점에 얽힌 아신의 전사에 무성한 추측을 낳게 한다.

'킹덤' 시즌 1, 2가 조선의 남쪽에서 들불처럼 번져나갔던 역병의 비극을 다뤘다면, '킹덤: 아신전'은 북방에서 처음 발견된 생사초의 이야기와 그 기원을 다루면서 광활하고 낯선 배경과 이전의 시간대에서 새롭게 펼쳐질 거대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전지현, 박병은, 김시아 등이 출연했고 '킹덤' 시리즈 만든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7월 23일 전 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최희 “시부모 있는데 훌렁 벗고 모유수유..멘붕”
조혜련 “김새롬 기절·김신영 코피…방송 폐지”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윤활제로 부부관계 유지”
한예슬 누구도 예상 못한 대응...작심 폭로 무색해진 이유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