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서울 회현동에 '넬보스코 남촌빵집' 오픈

이정은 2021. 6. 17. 08: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식품은 서울 중구 회현동 옛 남촌 지역에 '건강과 쉼'을 테마로 한 베이커리 카페 '넬보스코 남촌빵집'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넬보스코 스페셜 블렌드 커피는 물론 에이드, 허브티 및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스무디, 비건 아이스크림, 비건 빵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넬보스코 남촌빵집 관계자는 "7월 중에는 2층에 '숲속의 콘서트'라는 콘셉트의 브런치 레스토랑을 오픈해 각종 공연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정식품은 서울 중구 회현동 옛 남촌 지역에 '건강과 쉼'을 테마로 한 베이커리 카페 '넬보스코 남촌빵집'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넬보스코는 이탈리아어로 '숲 속'이라는 뜻이다. 총 3개층 연면적 967㎡ 규모로 1층은 베이커리 카페, 2층은 브런치 레스토랑, 3층은 제빵 연구소와 원두 로스팅룸으로 구성됐다.

인테리어는 도심 속 한적한 정원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조경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도 있다.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넬보스코 스페셜 블렌드 커피는 물론 에이드, 허브티 및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스무디, 비건 아이스크림, 비건 빵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커피는 원두를 로스팅룸에서 직접 볶고 저온숙성해 7일 이내의 원두만을 사용하고 있다.

빵, 케이크, 쿠키 등 넬보스코의 모든 베이커리 메뉴는 제빵 연구소에서 매일 엄선된 재료로 전문 제빵사가 구워낸다.

넬보스코 남촌빵집 관계자는 "7월 중에는 2층에 '숲속의 콘서트'라는 콘셉트의 브런치 레스토랑을 오픈해 각종 공연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