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정백홍 비빔면' LG트윈스 한정판 출시

이정은 2021. 6. 17. 08: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식품은 프로야구 LG트윈스 우승 염원을 담은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 비빔면'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LG트윈스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접목해 1994년 이후 27년 만의 리그 우승이라는 팬들의 염원을 패키지에 담은 제품이다.

각각 '정' '백' '홍' 글자를 응용해 LG트윈스 선수단과 팬들의 오랜 우승 열망을 실었다.

특히 '만루홍런'은 LG트윈스 팬들을 대상으로 지난해 개최한 제품명 공모전에서 1위에 선정된 이름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풀무원식품은 프로야구 LG트윈스 우승 염원을 담은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 비빔면'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LG트윈스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접목해 1994년 이후 27년 만의 리그 우승이라는 팬들의 염원을 패키지에 담은 제품이다.

우선 비빔면 3종의 제품명도 '만루홍런' '유광정퍼' '백전백승'으로 바꿨다. 각각 '정' '백' '홍' 글자를 응용해 LG트윈스 선수단과 팬들의 오랜 우승 열망을 실었다. 특히 '만루홍런'은 LG트윈스 팬들을 대상으로 지난해 개최한 제품명 공모전에서 1위에 선정된 이름이다. '유광정퍼'는 LG트윈스 가을야구의 상징으로 팬들에게 각별한 '유광점퍼'를 변형한 이름이며, '백전백승'은 LG트윈스 우승을 기원하는 팬들과 구단의 마음을 담았다.

LG유플러스도 힘을 보탰다. 제품 측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읽히면 LG유플러스 프로야구 U+AR 앱으로 연결돼 생생하고 즐거운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LG트윈스의 다양한 AR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 LG트윈스 선수들이 직접 사인한 유광점퍼와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받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8월 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8일 0시 온라인 커머스 11번가에서 정백홍 비빔면 3종과 LG트윈스 캐릭터 굿즈로 구성된 세트를 3000개 판매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