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동완X김용준, '내사람' 듀엣..2000년대 추억 소환[M+TV컷]

이남경 2021. 6. 16. 22: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신화 김동완과 SG워너비 김용준이 '내사람' 듀엣 무대를 펼친다.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여름이면 생각나는 악동 그룹 DJ DOC의 정재용,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김동완, 국민 혼성 댄스그룹 코요태의 신지, '대세' SG워너비 김용준이 출격한다.

SG워너비의 히트곡 '내사람' 뮤직비디오의 주인공 김동완은 원곡 가수 김용준과 '내사람'를 열창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신화 김동완 SG워너비 김용준 ‘내사람’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신화 김동완과 SG워너비 김용준이 ‘내사람’ 듀엣 무대를 펼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측은 ‘용준 X 동완, 세기의 듀엣 무대’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여름이면 생각나는 악동 그룹 DJ DOC의 정재용,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김동완, 국민 혼성 댄스그룹 코요태의 신지, ‘대세’ SG워너비 김용준이 출격한다.

오랫동안 사랑받으며 롱런 중인 ‘떼창 유발자들’ 4인은 저절로 따라 부르게 만드는 전 국민 추억의 히트송 무대를 꾸며 수요일 밤 시청자들과 ‘떼창 타임’을 가진다.

정재용과 신지는 혼성그룹 ‘코용태’를 긴급 결성해 DJ DOC의 히트곡 ‘DOC와 춤을...’ 무대를 꾸민다. SG워너비의 히트곡 ‘내사람’ 뮤직비디오의 주인공 김동완은 원곡 가수 김용준과 ‘내사람’를 열창한다.

선 공개된 영상에는 김용준과 김동완이 오직 ‘라스’에서만 볼 수 있는 세기의 듀엣, ‘위트리스와 와이미’로 변신한 모습이 담겼다. 무대에 오른 김동완과 김용준은 각각 “안녕하세요. 위트리스입니다” “와이미입니다”라고 인사해 시선을 강탈했다. 이들이 ‘위트리스와 와이미’로 변신한 사연은 무엇일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내용을 궁금하게 한다.

위트리스와 와이미, 김동완과 김용준은 마치 오랫동안 한 팀으로 활동했던 것처럼 근사하게 어우러지는 듀엣 무대를 꾸미며 2000년대 추억을 완벽하게 소환했다. 김용준은 특유의 미성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두근하게 하는 ‘내사람’ 노래 특유의 감성을 완성했다. 김동완은 원곡 가수 못지않은 감성과 보컬 실력을 뽐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김용준은 ‘위트리스와 와이미’의 무대가 ‘리얼 라이브’라는 사실을 위트있게 증명했다. 김용준은 과거 한 라디오에 출연해 SG워너비의 무대가 CD를 삼킨 것 같다며 라이브를 인증해달라는 청취자의 요구에 기침을 쏟아내 레전드 짤을 남겼던 터. 그는 “라이브 인증해주세요~”라는 ‘라디오스타’ 1열 직관 팬의 요구에 업그레이드 기침 짤을 재연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