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아내 루미코와 4개월만 초스피드 결혼 비결은?[퍼펙트라이프]

안윤지 기자 2021. 6. 16. 1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정민이 아내 루미코와 결혼하게 된 과정을 전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퍼펙트라이프'에서는 최근 'MSG 워너비'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김정민이 출연해 넘치는 자기애를 뽐낸다.

홍경민이 4개월 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식까지 올린 비결을 묻자, 김정민은 "루미코가 얼굴을 보는 것 같다"면서 근거 없는 외모 부심을 드러내 또 한 번 강한 자기애로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TV조선 '퍼펙트라이프'
가수 김정민이 아내 루미코와 결혼하게 된 과정을 전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퍼펙트라이프'에서는 최근 'MSG 워너비'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김정민이 출연해 넘치는 자기애를 뽐낸다.

김정민이 그의 '레전드' 곡 '슬픈 언약식'을 부르며 '퍼펙트라이프'에 등장하자, 스튜디오에서 열띤 떼창이 이어져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김정민의 '슬픈 언약식'에 대한 집착은 그의 일상에서도 돋보였다. 둘째 아들의 등굣길 차 안에서, 아들이 잠시 잠든 사이 김정민이 '슬픈 언약식' 열창을 무한 반복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결국 잠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아들과 강제 듀엣에 성공한 김정민은 아들에게 "(음원이랑) 똑같지? 이게 아빠가 26살 때 부른 거야. 아침부터 이렇게 부르는 사람은 대한민국 가수 중에 몇 없어!"라며 강한 자기애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곧이어 학교에 도착했고, 김정민의 난데없는 '등교 세레나데'로부터 탈출에 성공한 사춘기 아들의 홀가분한 뒷모습에 출연진은 또 한 번 웃음이 터졌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 아내 루미코와의 풀 러브 스토리도 공개한다. 김정민이 배우 차태현의 결혼식 날 아내를 처음 만났다고 말하자 MC 홍경민과 패널 신승환은 각각 차태현의 결혼식 사회와 축의금을 담당했었다고 덧붙여 남다른 인연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김정민은 "(차태현의) 결혼식을 지켜보다 외로워져, 결혼식이 끝난 뒤 바로 박혜경에게 전화했다"며, 동료 가수 박혜경의 주선으로 '급' 성사된 소개팅 뒷이야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홍경민이 4개월 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식까지 올린 비결을 묻자, 김정민은 "루미코가 얼굴을 보는 것 같다"면서 근거 없는 외모 부심을 드러내 또 한 번 강한 자기애로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신승환이 "(지금 당장 루미코에게) 인증 가능하냐"고 물어본 가운데, 김정민이 '외모 부심' 인증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박서준, 마블영화 '캡틴마블2' 합류..브리 라슨과 호흡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남편과 불화설에..과거 사진 공개
클라라, 90평대 80억 초호화 신혼집서 뽐낸 완벽 몸매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빛나는 미모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