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범호 2차 소집 훈련 명단 발표..이승우-백승호 탈락

피주영 2021. 6. 16. 1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대 모은 이강인은 발탁
김학범호가 마지막 옥석 가리기에 돌입한다. [사진 대한축구협회]

김학범호가 7월 2020 도쿄 올림픽 대비 마지막 옥석 가리기에 돌입한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 축구대표팀은 6월 2차 소집 명단을 16일 발표했다. 총 23명이 22일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 소집된다. 기대를 모은 이강인은 이름을 올렸고, 백승호, 이승우는 탈락했다.

김학범 감독은 최근 제주 소집 훈련(5월 31일~16일)과 이 기간 치러진 가나와의 두 차례 평가전을 통해 선수를 가려냈다.

와일드카드(24세 초과 선수)를 포함한 22명(예비 4명 포함)의 최종 명단은 오는 30일 발표 예정이다. 대표팀은 다음 중순경 국내 평가전(상대 및 장소 미정)을 치르고 7월 17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

◇올림픽 대표팀 2차 소집 명단(총 23명)

GK : 송범근(전북현대), 안준수(부산아이파크), 안찬기(수원삼성) DF : 강윤성(제주유나이티드), 김진야(FC서울), 이유현(전북현대), 설영우(울산현대), 이상민(서울이랜드), 정태욱, 김재우(이상 대구FC), 이지솔(대전하나시티즌)
MF : 김동현(강원FC), 원두재, 이동경(이상 울산현대), 정승원(대구FC), 김진규(부산아이파크), 이강인(발렌시아CF)
FW : 정우영(SC프라이부르크), 송민규(포항스틸러스), 김대원(강원FC), 이동준(울산현대), 엄원상(광주FC), 조영욱(FC서울)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