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아련美, 새 앨범 1번째 콘셉트 포토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1. 6. 16. 17: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CONTACT(디 인터섹션 : 컨택트)'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6일 브랜뉴뮤직은 BDC의 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CONTACT(디 인터섹션 : 컨택트)’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6일 브랜뉴뮤직은 BDC의 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화려한 프릴이 돋보이는 흰 셔츠와 다채로운 색상의 헤어컬러를 선보인 BDC는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이어진 멤버별 개인 컷들에서 김시훈은 화사한 핑크브라운 헤어와 상반되는 초록 렌즈를 착용하고 프릴이 달린 셔츠를 늘어트린 채 아련한 포즈를 선보였고, 홍성준은 눈부신 금발 헤어에 보라색 렌즈를 착용한 채 몽환적인 표정이 시선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윤정환은 비비드한 블루 헤어와 함께 주황빛 렌즈를 착용하고 먼 곳을 응시, 만화 같은 미모를 과시했다.

이날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CONTACT'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에 불을 지핀 BDC는 이어 17일과 18일 남은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고 앞으로 남은 컴백일까지 정성껏 준비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는 30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절찬리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