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표 시티팝 호평..MV 속 코믹 연기도 눈길

황미현 기자 2021. 6. 16. 16: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현철이 '시티팝 장인'다운 음악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김현철은 지난 14일 12시 정규 11집 '시티 프리즈 & 러브 송'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김현철은 '시티팝 시조새'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2021년 버전의 새로운 AOR(Album-Oriented Rock) 시티팝 음악을 선보이며 뜨거운 극찬을 얻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철©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김현철이 ‘시티팝 장인’다운 음악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김현철은 지난 14일 12시 정규 11집 ‘시티 프리즈 & 러브 송’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김현철은 ‘시티팝 시조새’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2021년 버전의 새로운 AOR(Album-Oriented Rock) 시티팝 음악을 선보이며 뜨거운 극찬을 얻고 있다.

음악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형식의 감각적인 티저 영상 역시 함께 호평받고 있다. 올 여름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청량한 분위기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으며, ‘감성 천재’ 김현철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티저 영상 속 모델 겸 배우 김아현의 독보적인 비주얼도 눈길을 끌었다. 김아현은 각종 명품 브랜드에서 활약하며 최근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이번 김현철의 신곡 티저 영상에서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특히 김현철이 이번 영상에서 깜짝 등장해 코믹하고 리얼한 연기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김현철의 새 앨범에는도시의 미풍과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노래들이 가득 담겼다. 동명인 타이틀곡은 심현보와 함께 일상의 언어로 쓴 산들바람과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