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조정석, 우리가 사랑했던 '핵인싸' 이익준 온다

박수인 2021. 6. 16. 14: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율제 병원 핵인싸 이익준, 조정석이 온다.

지난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매력 넘치는 유쾌한 '인싸 의사' 이익준 역으로 분해 율제병원을 넘어 안방극장까지 단숨에 사로잡은 조정석이 더 깊어진 매력으로 돌아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율제 병원 핵인싸 이익준, 조정석이 온다.

지난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매력 넘치는 유쾌한 ‘인싸 의사’ 이익준 역으로 분해 율제병원을 넘어 안방극장까지 단숨에 사로잡은 조정석이 더 깊어진 매력으로 돌아온다.

6월 17일 첫방송을 앞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조정석은 시즌 1에서 매력적인 캐릭터 완성뿐 아니라 스펙트럼 넓은 다양한 얼굴의 연기와 탁월한 센스, 다재다능한 능력치로 팔방미인 캐릭터 이익준을 그려냈고, 캐릭터와 음원 모두 시청자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는 대활약을 펼쳐냈다. 또한, 드라마 속 에피소드 상황에 따른 완급조절로 감동과 재미, 설렘을 오갔고 시즌 1 종료 후 ‘이익준은 조정석이 아니면 상상불가’라는 호평과 함께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시즌 2를 향한 기대치를 올렸다.

이처럼 지난 시즌 눈부신 활약으로 대중의 기대에 응답했던 조정석이 시즌 2에서 더 농밀하고 깊어진 이야기를 펼칠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바. 사전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탁월한 실력과 사명감을 가진 의사의 모습과 여전히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매력이 교차되며 시즌 2에서 그려질 ‘이익준’을 향한 기대가 수직 상승되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