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3회까지 1실점 호투중.. STL, 마이애미에 0-1로 뒤져(3회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마이애미 말린스를 상대로 3회까지 1실점하며 비교적 호투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는 16일 오전(한국시각)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마이애미와의 메이저리그 홈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하지만 또 한 번 볼넷을 허용해 1회와 마찬가지로 2사 1,2루 위기를 맞았고 후속타자를 외야 플라이로 잡아내 실점하지 않았다.
양팀의 경기는 3회말이 종료된 현재 원정팀 마이애미가 1-0으로 리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는 16일 오전(한국시각)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마이애미와의 메이저리그 홈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이날 김광현은 11일만에 마운드에 올랐다.
김광현은 1회 2사까지 잡은 후 안타와 볼넷으로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후속타자 헤수스 산체스를 내야 땅볼로 처리해 실점없이 1회를 넘겼다.
2회에는 첫 타자를 볼넷으로 내보냈지만 내야 땅볼과 삼진으로 후속타자들을 처리해 위기를 넘기듯 보였다. 하지만 또 한 번 볼넷을 허용해 1회와 마찬가지로 2사 1,2루 위기를 맞았고 후속타자를 외야 플라이로 잡아내 실점하지 않았다.
첫 실점은 3회에 나왔다. 결국 볼넷이 화근이 됐다. 선두타자 마르테를 볼넷으로 내보냈고 후속타자 아귈라에게 안타를 내줬고 실책까지 겹쳐 무사 2,3루 위기에 몰렸다. 이어 듀발에게 좌전 적시타를 허용했고 또 한 번 무사 2,3루 위기가 이어졌다. 하지만 김광현은 후속타자들을 모두 내야땅볼로 유도하며 추가 실점 없이 3회를 마쳤다.
☞ "종잇장 몸매 美쳤다"… '류준열♥' 혜리, 무슨 일?
☞ "꽃보다 더 예뻐"… 블랙핑크 지수, 인형 비주얼
☞ 브브걸, 수영복 화보… 썸머퀸으로 역주행?
☞ "결별 아니다"… 박항서 감독, 베트남과 인연 계속?
☞ 에릭센, 농담할 정도로 호전… 쓰러질 당시 기억 못해
☞ '5㎏ 감량' 송가인, 분통 터뜨린 이유?
☞ "억울하다"… 송승준, 금지약물 소지 혐의로 중징계
☞ "멘붕왔다"… 최희, 시부모님 계시는데 OOOO를?
☞ 하재숙 SNS 무슨 일?… "바보같은 내 모습에 실망"
☞ "미안하다, 잘 지내길"… 이샘, 문현아 저격 사과
변준수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잇장 몸매 美쳤다"… '류준열♥' 혜리, 무슨 일? - 머니S
- "꽃보다 더 예뻐"… 블랙핑크 지수, 인형 비주얼 - 머니S
- 브레이브걸스, 수영복 화보 공개… 썸머퀸으로 역주행 - 머니S
- "결별 아니다"… WC 최종예선 노리는 박항서 감독, 베트남과 인연 이어간다 - 머니S
- 에릭센, 농담할 정도로 상태 호전… 쓰러질 당시는 기억 못해 - 머니S
- '5㎏ 감량' 송가인, 분통 터뜨린 이유? - 머니S
- "죄송하고 억울하다"… 송승준, 금지약물 소지 혐의로 중징계 - 머니S
- "멘붕왔다"… 최희, 시부모님 계시는데 OOOO를? - 머니S
- 하재숙 SNS 무슨 일?… "바보같은 내 모습에 실망" - 머니S
- "미안하다, 잘 지내길"…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 문현아 저격 사과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