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은가은-이대형 사심 스킨십에 "젊은 남녀가 사랑을 해야"(화요청백전)
서지현 2021. 6. 15. 23: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휘재가 은가은-이대형의 러브라인을 응원했다.
이날 은가은은 앞서 러브라인을 그렸던 이대형에게 변함없는 사심을 드러냈다.
특히 은가은은 상대팀인 이대형과 몸싸움을 벌이며 은근슬쩍 끌어안아 멤버들의 야유를 샀다.
이에 은가은과 같은 팀 문수인 역시 "이거 사심방송 아니야?"라고 꼬집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이휘재가 은가은-이대형의 러브라인을 응원했다.
6월 15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청백전'에서는 '유연성 기르기'를 주제로 다양한 참가자들이 등장했다.
이날 은가은은 앞서 러브라인을 그렸던 이대형에게 변함없는 사심을 드러냈다. 특히 은가은은 상대팀인 이대형과 몸싸움을 벌이며 은근슬쩍 끌어안아 멤버들의 야유를 샀다.
이에 은가은과 같은 팀 문수인 역시 "이거 사심방송 아니야?"라고 꼬집었다.
결국 홍현희는 "이거 경고 좀 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MC 이휘재는 "젊은 남녀가 사랑을 해야 한다"고 두 사람을 옹호했다. (사진=TV조선 '화요청백전')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애로부부’ 늦게 끝난다던 아내, 간 곳은 낯선 남자의 집?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 [단독]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