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타운' 윤혜진, 발레 접었던 이유.."아이 때문에 발레 집중 전혀 안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혜진이 '해방타운'에 출연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윤혜진은 아침부터 발레 연습에 여념이 없었다.
꿈의 발레단인 몬테카를로 발레단에 입단했던 윤혜진의 모습도 공개됐다.
한편 JTBC '해방타운'은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담은 관찰 예능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유부남녀들이 완벽한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혜진은 아침부터 발레 연습에 여념이 없었다. 그는 “나는 아직 은퇴한 적이 없다”라며 매일 발레 연습을 함을 밝혔다.
윤혜진은 국립발레단 동료들을 찾았다. 연습실에서 공연 연습을 한다기에 그들을 찾아간 것. 윤혜진은 그들을 지켜보며 여러 가지 감정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였다. 동료는 “언니!”라고 외치며 윤혜진을 반겼다.
꿈의 발레단인 몬테카를로 발레단에 입단했던 윤혜진의 모습도 공개됐다. 동료들은 “제가 기억하는 윤혜진 발레리나는 카리스마가 넘치는, 지금 봐도 유일무이한 그런 발레리나 였다”라고 극찬했다.
윤혜진은 “아킬레스건이 다쳐서 귀국을 했었는데 치료는 안하고 임신을 했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이후 다시 입단 제의를 받았지만 “아이 생각 때문에 집중이 전혀 안되더라”라며 발레를 쉬게 된 이유를 밝혔다.
한편 JTBC '해방타운'은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담은 관찰 예능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제현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JT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혜성 “전현무, 연대 나오고 깐족거려…공부 내가 더 잘해”
- `갑질·조폭 동원 반박` 진아림, 진단서 공개...A씨 맞고소[종합]
- 박서준 측 "`캡틴마블2` 출연? 노코멘트"
- 이광수, `런닝맨` 하차 후 지하철역 깜짝 등장 “기쁜데 슬프다”
- ‘해방타운’ 허재 “엄마 된장찌개는 쨉(?)도 안돼” 자신감
- [포토]태민, 샤이니 슈트 - 스타투데이
- [포토]비비, 뷔뷔 - 스타투데이
- [종합] “마포구 보안관 출신”vs“20년전 홍대생”… 하하·주우재, 피 터지는 홍대 반장 선거 폭
- 유재석, 새벽 4시 출근하라는 제작진에 “다음 주에? 새벽 4시에? 왜!” 급발진(‘놀뭐’) - 스타
- 유인촌 "국립예술단체 청년교육단원, 내년에는 지역에서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