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타운' 허웅, 父허재에 "아버지 닮아 탈모 와, 탈모는 유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웅 허훈 형제가 부친 허재를 닮아 탈모라 말했다.
6월 15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에서는 허재 아들 허웅, 허훈 형제가 출연했다.
허재는 두 아들의 방문을 반기지 않았고, 형제가 수면 환경 이야기를 나누자 허재는 "그러니까 탈모가 오는 거다"고 잔소리했다.
허웅, 허훈 형제가 "엄마는 머리숱 풍성해"라고 부인하자 허재는 "아니야. 엄마 심은 거야"라고 아무 말 투척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웅 허훈 형제가 부친 허재를 닮아 탈모라 말했다.
6월 15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에서는 허재 아들 허웅, 허훈 형제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허재의 해방타운으로 두 아들이 깜짝 방문했다. 허재는 두 아들의 방문을 반기지 않았고, 형제가 수면 환경 이야기를 나누자 허재는 “그러니까 탈모가 오는 거다”고 잔소리했다.
이에 허웅은 “탈모는 아버지 닮아서 그런다”고 말했고, 허훈은 “나도 탈모로 상담 많이 한다”고 털어놨다. 허재는 “너희가 잔머리 굴려서 그런다”고 응수했다.
허웅이 “탈모는 97%가 유전이다”고 말하자 허재는 “엄마 닮아서 그래”라고 책임 전가했다. 허웅, 허훈 형제가 “엄마는 머리숱 풍성해”라고 부인하자 허재는 “아니야. 엄마 심은 거야”라고 아무 말 투척 웃음을 줬다. (사진=JTBC ‘해방타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애로부부’ 늦게 끝난다던 아내, 간 곳은 낯선 남자의 집?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 [단독]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