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고스트나인, 싱그러운 청량美..킬링 파트 넘치는 '밤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싱그러운 청량미를 선사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1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 타이틀곡 '밤샜다 (Up All Night)'로 상큼한 무대를 꾸몄다.
고스트나인의 청량하고 밝은 매력은 '밤샜다' 무대 속 곳곳의 킬링 포인트로 잘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싱그러운 청량미를 선사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1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 타이틀곡 ‘밤샜다 (Up All Night)’로 상큼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고스트나인 멤버들은 통일성 있는 의상으로 곡 분위기에 맞는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다. 사랑 노래를 부르는 고스트나인의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고스트나인의 청량하고 밝은 매력은 ‘밤샜다’ 무대 속 곳곳의 킬링 포인트로 잘 나타났다. 고스트나인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밤샜다’는 하이틴 스타일의 팝 펑크 장르 곡으로 사랑이 막 시작되는 순간의 풋풋함과 설렘을 지금의 고스트나인만의 언어로 표현했다. 파트가 전환될 때마다 신선하고 청량한 리듬의 변주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신곡에 방시혁 지원사격.."웰메이드 곡 보여줄것"
- 강민경, 우유빛깔 청순 비주얼 화보
- 브레이브걸스 민영, 매끈한 어깨라인..청순섹시美의 정석
- '강제추행' 힘찬 "저의 불찰..모든 부분 죄송하고 사과"
- 이나은 친언니, 동생 일기장 공개.."왕따시킬 상황 아니었다"
- 윤 대통령 ″북 도발에 중국이 역할 해야″…시진핑 ″평화적 해결″
- 선고 뒤 첫 집회 참석한 이재명 ″이재명은 결코 죽지 않는다″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페루서 독거미 320마리 밀반출 시도한 20대 한국인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