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 유소영, 훈남 의사와 데이트 후 "번호 교환..누나지만 이름 부른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소영이 훈남 의사와 데이트 후 호칭에 대해 밝혔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연애도사'에서는 훈남 의사 이재동 씨와 소개팅을 한 유소영이 첫 데이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재동은 유소영에게 꽃을 선물하고, 에스코트하는 등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특히 이재동은 유소영과 고기를 먹다 "저번에 우리 처음 만나고 어땠어요? 저는 너무 좋아서 다시 만나고 싶다고 했거든요"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소영이 훈남 의사와 데이트 후 호칭에 대해 밝혔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연애도사’에서는 훈남 의사 이재동 씨와 소개팅을 한 유소영이 첫 데이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재동은 유소영에게 꽃을 선물하고, 에스코트하는 등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또한 이재동은 이상형에 대해 “이상형이 연애에 크게 좌우하는 것 같진 않다. 처음 만났을 때의 전체적인 느낌이 중요하다”라고 생각을 털어놨다.
특히 이재동은 유소영과 고기를 먹다 “저번에 우리 처음 만나고 어땠어요? 저는 너무 좋아서 다시 만나고 싶다고 했거든요”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유소영은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했다. 하지만 유소영은 스튜디오에서 “고기 굽다 훅 들어와 당황하긴 했는데 심쿵했다”고 말했다.
이후 유소영은 “번호를 교환했다. 끝나고 문자를 했는데 1살 연하지만 ‘동안이니까 이름 부를게’라고 했다”라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신곡에 방시혁 지원사격.."웰메이드 곡 보여줄것"
- 강민경, 우유빛깔 청순 비주얼 화보
- 브레이브걸스 민영, 매끈한 어깨라인..청순섹시美의 정석
- '강제추행' 힘찬 "저의 불찰..모든 부분 죄송하고 사과"
- 이나은 친언니, 동생 일기장 공개.."왕따시킬 상황 아니었다"
- 윤 대통령 ″북 도발에 중국이 역할 해야″…시진핑 ″평화적 해결″
- 선고 뒤 첫 집회 참석한 이재명 ″이재명은 결코 죽지 않는다″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