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家' 조수애, 박서원 대표와 불화설 종식..데이트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JTBC 아나운서 조수애가 두산매거진 박서원 대표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15일 조수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토리에 "september, 2018"라며 박서원 대표와 함께 야구장 데이트를 했던 사진을 올렸다.
조수애는 박서원 대표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언급했다.
조수애는 2018년 JTBC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그해 13세 연상인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와 결혼해 이듬해 아들을 낳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전 JTBC 아나운서 조수애가 두산매거진 박서원 대표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15일 조수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토리에 “september, 2018”라며 박서원 대표와 함께 야구장 데이트를 했던 사진을 올렸다.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나란히 카메라를 바라보며 달달함을 뽐냈다. 조수애는 박서원 대표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언급했다.
지난해 8월 두 사람은 각자의 SNS에 있던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하고 언팔로우한 것이 알려져 불화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지난 3월 조수애는 아들,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불화설을 종식시켰다.
조수애는 2018년 JTBC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그해 13세 연상인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와 결혼해 이듬해 아들을 낳았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