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김구라 추리! "유재석이 나올까 말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유재석의 출연에 관심을 보였다.
6월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는 스타일리스트, MBC 예능PD , 컨텐츠 배급 PD, 라면회사 연구원 등이 출연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다히, 정겨운)은 방송사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 요즘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리얼한 직장 생활을 엿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구라가 유재석의 출연에 관심을 보였다.
6월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는 스타일리스트, MBC 예능PD , 컨텐츠 배급 PD, 라면회사 연구원 등이 출연했다.
김구라는 “일은 해도해도 끝이 없다”라면서 “오늘은 행복하게 일하는 일개미”들을 소개했다. 좋아하는 일을 밥벌이로 삼은 경우였다.
특히 이날은 유재석의 스타일리스트 등장에 이목이 집중됐다. 광희는 이주은을 알아보고 “얘가 언제 이렇게 컸니! 무한도전 할 때 같이 들어갔었다”라며 기뻐했다.
김구라는 “스타일리스트가 나오니까 혹시 유재석도 나올까 기대하는데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러나 이어 “아끼는 동생 나오는데 그냥 있을 것 같진 않고”라며 유재석이 어떻게 등장할지 관심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오늘도 기대된다”라며 집중했다. “스타일리스트 어떻게 나올까”, “오늘은 어떻게 일할까” 등의 반응이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다히, 정겨운)은 방송사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 요즘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리얼한 직장 생활을 엿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은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소영·최지우·한가인·차예련, 한예슬 친구? 알고보니
- 철구·외질혜·지윤호, 불륜+폭행+낙태 생중계 [종합]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
- '위기의'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계약 '잡음' [종합]
- 박수홍 형, 박수홍 여자친구 언급 '진흙탕 싸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