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 유소영, 훈남 의사와 첫 데이트 "마지막 연애는 3개월 전" 솔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소영이 훈남 의사와의 데이트에서 마지막 연애에 대해 밝혔다.
15일 방송된 SBS PLUS '연애도사'에선 유소영의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연애도사'를 통해 연하의 훈남 의사 재동 씨와 소개팅을 한 유소영이 첫 데이트에 나섰다.
한편 유소영은 "마지막 연애 후 헤어진 지 얼마나 됐나?"란 재동 씨의 질문에 "얼마 안 됐다. 3개월 됐다. 2년 넘게 연애를 쉬다가 잠깐 썸이 있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유소영이 훈남 의사와의 데이트에서 마지막 연애에 대해 밝혔다.
15일 방송된 SBS PLUS ‘연애도사’에선 유소영의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연애도사’를 통해 연하의 훈남 의사 재동 씨와 소개팅을 한 유소영이 첫 데이트에 나섰다.
재동 씨의 꽃 선물에 유소영은 “꽃집에 가서 어색하게 꽃을 샀을 모습을 상상해 보니 더 고마웠다”며 웃었다.
이 자리에서 유소영이 물은 건 재동 씨의 이상형이다. 한고은이 이상형이란 재동 씨의 고백에 유소영은 “나랑 완전 다르다”라고 반응했다.
재동 씨는 “이상형이 연애에 크게 좌우하는 것 같진 않다. 처음 만났을 때의 전체적인 느낌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유소영은 “마지막 연애 후 헤어진 지 얼마나 됐나?”란 재동 씨의 질문에 “얼마 안 됐다. 3개월 됐다. 2년 넘게 연애를 쉬다가 잠깐 썸이 있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그는 “저 질문만 안해줬으면 했다”고 말하면서도 “과거는 과거일 뿐이니 상관없다고 해주더라”고 덧붙였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연애도사’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kg 감량' 고은아, 확 마른 몸매 [리포트:컷]
- 지드래곤, 근황 공개…힐 신은 주인공은 누구? [리포트:컷]
- 황신혜, 도플갱어 여동생…누가 황신혜야? [리포트:컷]
- 전지현, 때아닌 불화설 '곤혹' [이슈 리포트]
- '44kg' 송가인, 다이어트 성공 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이병헌, 커피차 선물에 당황? "민망해서" [리포트:컷]
- 윤은혜, 불면증 극복하는 꿀잠 노하우는 이것?
- 최지우, 딸과의 데이트…'모성애 가득' [리포트:컷]
- '이수근♥' 박지연, 나이 안 믿기는 '초동안' [리포트:컷]
- '61세' 최화정, 수준급 거울 셀카…'나이 무색'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