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전' 윤도현 "일주일에 3번 캠핑, 캠핑카 하나 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도현이 일주일에 3번 캠핑을 한다고 말했다.
6월 15일 방송된 JTBC '유명가수전'에서는 YB 윤도현이 출연했다.
이어 규현이 "캠핑 마니아냐"고 묻자 윤도현은 "일주일에 3번. 일 끝나면 밖에서 잔다. 캠핑카를 하나 샀다. 잠자고 가서 곡도 쓰고 가사도 쓴다. 혼자 집중할 수 있어서 좋다"고 대답했다.
또 윤도현은 캠핑장에서 만난 이유로 "캠핑장 한 게 우리도 지쳐간다. 공연하고 싶은데. 이번 기회에 페스티벌처럼 하면 어떨까"라고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도현이 일주일에 3번 캠핑을 한다고 말했다.
6월 15일 방송된 JTBC ‘유명가수전’에서는 YB 윤도현이 출연했다.
이날 출연자들은 한 캠핑장을 찾았고, 이수근은 “여기 캠핑장 사장님이 옛날에 가수였다고 한다. 고기 잘 굽고. 잘 생겼다고. 사장님 안녕하세요?”라며 누군가에게 인사를 건넸다. 그는 YB 윤도현이었다.
윤도현은 요리를 하다가 “너무 반갑다. 일단 앉아라”며 후배들을 맞았고, 이수근이 “오늘 메뉴가 뭐냐”고 묻자 윤도현은 “오늘 관자 아스파라거스 버터 구이, 허브 통삼겹 구이다”고 답했다.
이어 규현이 “캠핑 마니아냐”고 묻자 윤도현은 “일주일에 3번. 일 끝나면 밖에서 잔다. 캠핑카를 하나 샀다. 잠자고 가서 곡도 쓰고 가사도 쓴다. 혼자 집중할 수 있어서 좋다”고 대답했다.
또 윤도현은 캠핑장에서 만난 이유로 “캠핑장 한 게 우리도 지쳐간다. 공연하고 싶은데. 이번 기회에 페스티벌처럼 하면 어떨까”라고 제안했다. (사진=JTBC ‘유명가수전’)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애로부부’ 늦게 끝난다던 아내, 간 곳은 낯선 남자의 집?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 [단독]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