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나혼산' 간식박스 초등생 답장에 감동 "형이라고 불러줘서 고마워" (전문)

이지현 2021. 6. 15. 2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석이 초등학생에게 받은 편지를 공개하며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15일 김지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형이 엘리베이터에서 널 처음 봤을 때 그렇게 신난 얼굴로 엄마를 도와주는 모습을 보고 참 예쁘고 따뜻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지석이 초등학생에게 받은 편지를 공개하며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15일 김지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형이 엘리베이터에서 널 처음 봤을 때 그렇게 신난 얼굴로 엄마를 도와주는 모습을 보고 참 예쁘고 따뜻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너 덕분에 형도 한 번도 생각하지 못했던 일을 실천할 수 있었어! 매번 간식 박스를 꼬박꼬박 채우지는 못하지만 가끔씩 이렇게 고마워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 늘 기억하고 부모님께도 매번 감사드린다고 대신 전해줘"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다음엔 형이 널 보면 먼저 반갑게 인사할게. 따뜻한 편지도 고마워"라며 "그리고 무엇보다 삼촌말고 형이라고 불러줘서 정말 고맙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김지석 형에게'라는 편지가 담겼다. 편지에는 '형이 준비해주신 간식은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엄마가 바쁘게 일하시느라 간식 못 먹을 때도 있지만요. 저를 위해서 간식 박스를 만들어 주셨더군요. 정말 감사해요'라며 '동백 꽃 필무렵'에서 나오실때 저희 가족 모두 다 재미있게 봤어요. 저희 가족 모두 다 형 팬입니다. 스타 연예인 형을 알게되어 행복해요'라는 내용이 적혀있다.

초등학생이 쓴 글귀와 예쁜 마음이 훈훈함을 안긴다.

한편 김지석은 최근 출연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현관 앞에 있는 간식 박스를 수거한 후 다시 종류별로 간식을 가득 채우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에 대해 그는 "여성 택배 기사분이 우리 아파트 업무를 봐주시는데 어느 날 초등학생 정도 돼 보이는 아들이 일을 신나게 도와주고 있는 걸 봤다. 그 모습이 너무 예뻐서 뭘 해줄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저 나이에 제일 좋아할 만한 게 간식, 음료 같은 게 아닐까 생각해서 하게 됐다"고. "글을 남겨놨는데 '감사합니다'라고 그 친구가 쓴 걸 보고 감동했다"며 "매일은 못 하고 생각날 때마다 챙기려고 한다. 간식이 많이 없어졌을 때가 기분이 좋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한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김지석 글 전문

범구에게. 안녕 범구야. 형이 엘리베이터에서 처음 널 봤을때 그렇게 신난 얼굴로 엄마를 도와주는 모습이 참 예쁘고 따뜻했어. 너 덕분에 형도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했던 일을 실천할수 있었어. 매번 간식박스 꼬박꼬박 채우진 못하지만 가끔씩 이렇게 고마워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다는거 늘 기억해주고 부모님께도 매번 정말 감사드린다고 범구가 대신 꼭 전해드려줘. 다음엔 형이 너 보게되면 먼저 반갑게 인사할게.

따뜻한 편지도 고마워. 그리고 무엇보다 삼촌 말고 형이라 불러줘서 정말 고맙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최희 “시부모 있는데 훌렁 벗고 모유수유..멘붕”
조혜련 “김새롬 기절·김신영 코피…방송 폐지”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윤활제로 부부관계 유지”
한예슬 누구도 예상 못한 대응...작심 폭로 무색해진 이유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