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 유소영, 1살 연하 의사와 첫 공개 데이트 "스케줄 끝나니 데리러 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연하의 소개팅남과 애프터 만남을 이어갔다.
6월 15일 방송된 SBS플러스, 채널S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에는 1살 연하의 가정의학과 의사 이재동 씨와 애프터 데이트를 즐긴 유소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소영은 "지난주 소개팅을 한 후 그날은 특별한 게 없었다. 나중에 애프터 신청 사실을 제작진이 전해줬고 생각을 좀 해본 후에 승낙했다"고 밝혔다.
유소영을 차량에 태운 이재동 씨는 꽃 한 송이를 살며시 건네며 호감을 표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연하의 소개팅남과 애프터 만남을 이어갔다.
6월 15일 방송된 SBS플러스, 채널S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에는 1살 연하의 가정의학과 의사 이재동 씨와 애프터 데이트를 즐긴 유소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소영은 “지난주 소개팅을 한 후 그날은 특별한 게 없었다. 나중에 애프터 신청 사실을 제작진이 전해줬고 생각을 좀 해본 후에 승낙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 스케줄이 끝날 때 데리러 와서 기다려줬다. 내가 커피를 못 마시는 걸 기억하고 자몽주스를 사왔더라”고 소개팅남의 섬세한 면모를 전했다.
유소영을 차량에 태운 이재동 씨는 꽃 한 송이를 살며시 건네며 호감을 표하기도. 그는 “꽃 색깔과 소개팅 때 (유소영의) 이미지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유소영은 “꽃집에 뻘쭘하게 가서 꽃을 샀을 모습을 보니까 고맙더라”고 털어놨다.
(사진=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애로부부’ 늦게 끝난다던 아내, 간 곳은 낯선 남자의 집?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 [단독]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