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 엔플라잉 동성 "평생 한가지만 먹는다면? 쌀밥..살 찌우려"

김미화 기자 2021. 6. 15. 2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플라잉 동성이 "평생 한가지만 먹는다면, 쌀밥을 먹겠다"라고 말했다.

엔플라잉은 15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했다.

신곡 '문샷'(Moonshot)으로 컴백한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 차훈, 서동성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팬들의 질문을 소개하는 시간에 "평생 한가지만 먹는다면 어떤 음식?" 이라는 질문이 올라오자, 동성은 "흰밥이다. 탄수화물을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엔플라잉 /사진제공='미스터 라디오'

엔플라잉 동성이 "평생 한가지만 먹는다면, 쌀밥을 먹겠다"라고 말했다.

엔플라잉은 15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했다. 신곡 '문샷'(Moonshot)으로 컴백한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 차훈, 서동성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윤정수는 엔플라잉에게 "데뷔 6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이 나왔는데, 이렇게 늦은 이유가 뭐냐?"고 물었다. 이에 이승협은 "'아 진짜요'를 발표했을 때 정규앨범을 내려고 했다. 그런데 상황이 안 좋아져서 미니앨범을 냈다. 생각보다 시기가 길어져서 정규 앨범 발매가 늦어졌다"고 대답했다. 남창희는 "타이틀곡 '옥탑방'부터 '문샷'까지 승협씨 자작곡인데, 부담은 없나?" 라고 물었다. 이승협은 "사실 '옥탑방' 까지는 처음이기도 하고 부담이 없었다. 그런데 기자님들한테 부담스럽지않냐는 질문을 계속 받다보니까 '나도 부담감을 느끼고 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라고 대답했다.

팬들의 질문을 소개하는 시간에 "평생 한가지만 먹는다면 어떤 음식?" 이라는 질문이 올라오자, 동성은 "흰밥이다. 탄수화물을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윤정수가 "체중조절 신경 안쓰나?" 라고 묻자 "체중조절을 하긴 하는데 찌우려고 노력한다. 형들이 키가 크고 체격이 커서, 살을 좀 찌우고 싶다" 라고 답했다. 이에 윤정수는 "잘생겨서 괜찮다" 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박서준, 마블영화 '캡틴마블2' 합류..브리 라슨과 호흡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남편과 불화설에..과거 사진 공개
클라라, 90평대 80억 초호화 신혼집서 뽐낸 완벽 몸매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빛나는 미모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