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서호,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의 멤버 서호가 뉴욕의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팬이 만든 서호의 생일 축하 광고가 뉴욕 타임스퀘어의 심장부 'tkts' 바로 옆 가로 47m 길이에 달하는 대형 전광판에 송출된 것이다.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을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원어스(ONEUS)의 멤버 서호가 뉴욕의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팬이 만든 서호의 생일 축하 광고가 뉴욕 타임스퀘어의 심장부 'tkts' 바로 옆 가로 47m 길이에 달하는 대형 전광판에 송출된 것이다. 해당 광고는 6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게재되었다.
서호는 지난달 17일부터 24일까지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에서 진행되었던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받을 아이돌은 누구?' 6월 2주 차 투표에서 글로벌 팬들의 앞도적인 지지에 힘입어 1위를 차지했다. 6월 2주 차에 생일을 맞은 8명의 케이팝 아이돌 후보들 가운데 서호는 66.57%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이에 대한 보상으로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송출한 후즈팬 측은, 14일 오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해당 광고가 송출되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을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7월 2주 차에 생일을 맞는 에이티즈의 산, 슈퍼주니어의 희철, 드리핀의 차준호, 에이프릴의 윤채경, 퍼플키스의 수안, 러블리즈의 베이비소울이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으며, 해당 투표는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마감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후즈팬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kg 감량' 고은아, 확 마른 몸매 [리포트:컷]
- 지드래곤, 근황 공개…힐 신은 주인공은 누구? [리포트:컷]
- 황신혜, 도플갱어 여동생…누가 황신혜야? [리포트:컷]
- 전지현, 때아닌 불화설 '곤혹' [이슈 리포트]
- '44kg' 송가인, 다이어트 성공 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이병헌, 커피차 선물에 당황? "민망해서" [리포트:컷]
- 윤은혜, 불면증 극복하는 꿀잠 노하우는 이것?
- 최지우, 딸과의 데이트…'모성애 가득' [리포트:컷]
- '이수근♥' 박지연, 나이 안 믿기는 '초동안' [리포트:컷]
- '61세' 최화정, 수준급 거울 셀카…'나이 무색'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