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woo!ah!(우아!), 상큼한 신곡 '퍼플' 무대 꾸며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6. 15. 1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MTV ‘더쇼’ 캡처


‘퍼포먼스 맛집’ 그룹 woo!ah!(우아!)가 상큼함과 청량함으로 가득한 ‘Purple’을 선보였다.

woo!ah!(우아!)는 1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신곡 ‘Purple(퍼플)’ 무대를 펼쳤다.

‘Purple(퍼플)’은 woo!ah!(우아!)가 지난달 27일 발표한 싱글 3집 ‘WISH(위시)’ 타이틀곡이다.

woo!ah!(우아!)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가득 담아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켰다. 또 칼군무와 당당함이 돋보이는 표정 연기는 woo!ah!(우아!)의 무대를 돋보이게 했다.

woo!ah!(우아!)의 신곡 ‘Purple’은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이 만나 새로운 색깔로 맞춰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woo!ah!(우아!)는 ‘Purple’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산하고, 계속 대중을 입덕시킬 계획이다.

새 싱글 ‘WISH’를 발표한 woo!ah!(우아!)는 음악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