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표 "백신 접종 완료한 어머니 모시고 여행..정말 행복한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인표가 올해의 버킷리스트인 어머니와의 여행을 실천한 소감을 전했다.
차인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1 버킷리스트 5번, 어머니 모시고 여행하기. 코로나때문에 1년 넘게 어머니를 한 차에 모시지 못하다가 백신 접종 완료하시자마자 내 차에 모시고 나들이를 다녀왔다. 내 아들도 동행했다. 정말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배우 차인표가 올해의 버킷리스트인 어머니와의 여행을 실천한 소감을 전했다.
차인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1 버킷리스트 5번, 어머니 모시고 여행하기. 코로나때문에 1년 넘게 어머니를 한 차에 모시지 못하다가 백신 접종 완료하시자마자 내 차에 모시고 나들이를 다녀왔다. 내 아들도 동행했다. 정말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이토록 좋은 걸 왜 자주 안 했는지? 무엇이 바빠서 못했는지? 못 모시고 다니는날이 와도 후회 하지 않도록 할 수 있을 때 최선을 다해, 더 자주, 함께 누린 행복한 시간을 저장하련다. 푸른하늘 아래 꽃내음 속에서 기뻐하던 어머니의 모습이 내 마음에 각인되었다”고 덧붙였다.
차인표는 1995년 배우 신애라와 결혼해 1남 2녀를 두고 있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