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2021 최고의 미소녀 전략 RPG '비홍지경' 16일 정식 출시

안종훈 2021. 6. 15. 19:0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위드허그는 올 여름 최고 미소녀 RPG 기대작 ‘비홍지경’의 출시를 6월 16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인 '비홍지경'은 오늘(6월 15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에 돌입했다.

오리지널 IP인 '비홍지경'은 탄탄한 세계관, 스토리와 더불어 70여명이 넘는 하이퀄리티의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와 스토리가 추가되며, 확장된 세계관에 따라 미소녀 캐릭터들은 지속적으로 보강된다.

'비홍지경'의 미소녀들은 '페그오', '소녀전선', '벽람항로' 등의 일러스트를 창조한 유명 작가들이 다수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비홍지경'에는 한국팬들에게도 익숙한 '사쿠라 아야네' 등 일본의 유명 성우진 30여명이 더빙 작업에 참여해 큰 화제가 됐다.

하이퀄리티 일러스트로 창조된 미소녀들에게 생명력을 불어넣는 성우들의 역할은 서브컬처 장르의 필수 요건이 되고 있다. 더욱이 일본 성우들은 더빙 이외에도 스스로 가진 아이돌과 같은 브랜드 파워로 팬심을 움직이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비홍지경'은 RPG의 성장 이외에도 전략, 육성, SNG의 재미 요소를 절묘하게 융합시킨 작품이다. 게다가 영웅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는 '마이홈 시스템'과 주력 영혼과 지원 영혼간의 인연을 강조한 '인연 시스템' 등이 참신함을 더한다.

위드허그의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들의 기대감이 컸던 만큼, 마지막까지 마무리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2021년 최고의 미소녀 전략 RPG '비홍지경'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이 만족할 만한 모바일게임이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