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신개념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 선보여

손재철기자 2021. 6. 15. 1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 브랜드 크리스탈이 간편한 시공 편의성과 함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셀프 세차장 전용 고성능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을 출시했다. 기존 출시된 ‘크리스탈 퀵 코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농축 유리계 폴리머 유효성분을 기존 제품 대비 30% 이상 함유하여 차량 도장면에 더욱 강력하게 결합하기 때문에 탁월한 발수력과 코팅 지속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천연 카나우바 왁스를 배합해 차량 본연의 고급스럽고 깊은 광택과 색감을 구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색상 복원력은 물론 차량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색상 깊이감 수치 또한 34%까지 상승해 새 차 수준의 컬러감을 더욱 선명하게 되살려 주는 것이 확인됐다.

이와 함께 불스원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손세차장 입점 매장과 연계하여 회원제 서비스를 운영한다. 세차장 이용 고객이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보관하고, 방문 시마다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이다.

지난 20년 10월 처음 선보인 크리스탈 퀵 코트 회원제 서비스는 런칭 8개월만에 전체 입점 매장 200여개, 서비스 이용 회원 수 약 5천 5백 명 이상을 달성하며 세차장 업주와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전선표 부장은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은 새 차와 같은 광택과 깊이감 있는 컬러를 선사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상의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는 고성능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