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의 여왕' 백지영 온갖 비화 공개 (곽씨네 LP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곽씨네 LP바'에서 세대불문 전국민이 사랑하는 가수 백지영의 인생곡들이 공개된다.
16일 방송되는 '곽씨네 LP바'에는 국민가수 백지영이 출연해 솔직털털한 입담을 뽐낸다.
백지영은 무대를 뜨겁게 달구는 댄스부터 심금을 울리는 절절한 발라드까지 장르를 막론하고 독보적인 여자 솔로가수로 손꼽히는 만큼 그녀가 공개할 인생곡들과 플레이리스트에 모이는 궁금증이 뜨겁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되는 ‘곽씨네 LP바’에는 국민가수 백지영이 출연해 솔직털털한 입담을 뽐낸다. 백지영은 무대를 뜨겁게 달구는 댄스부터 심금을 울리는 절절한 발라드까지 장르를 막론하고 독보적인 여자 솔로가수로 손꼽히는 만큼 그녀가 공개할 인생곡들과 플레이리스트에 모이는 궁금증이 뜨겁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올해로 가수 23년차를 맞이한 백지영이 인생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관과 가장 행복했던 시절 등 인생사를 진솔하게 풀어내며 안방에 울림과 의미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미 레전드로 불리는 백지영조차 닮고 싶다는 롤모델부터 가수로서의 마지막 목표까지 그간 궁금했던 백지영의 인생을 노래로 풀어낼 전망이다.
특히 백지영은 드라마 ‘아이리스’의 ‘잊지 말아요’, ‘미스터 션샤인’의 ‘See You Again’ 등 인기 드라마 속 히트곡들을 양산하며 ‘OST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만큼 이들에 얽힌 비하인드도 쏟아낼 예정이다. 최시원은 “OST는 드라마의 또 다른 명대사”라며 후배 가수로서 조언을 구하자 백지영은 OST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곡을 녹음할 때의 마음가짐부터 자신만의 비법을 진솔하게 전했다는 후문으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방송인 백지영에서 벗어나 인간 백지영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들도 전격 공개된다. 별명 ‘집합 백선생’에 얽힌 뜻밖의 사연부터 개인 SNS 채널을 개설하게 된 이유까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음악, 영화, 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의 인생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공유하며 음악과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곽씨네 LP바’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수입 1300만원” 덤프트럭 기사, 충격 비주얼
- [TV북마크] ‘개훌륭’ 개물림 사고 당한 강형욱 “아기 안 다쳤으니 괜찮아” (종합)
- [단독] 젝스키스 장수원, 스타일리스트와 11월 결혼
- [DA:할리우드] 안젤리나 졸리, 첫 번째 전 남편과 둘만의 시간
- ‘김혜경♥’ 이재명 심경 “예능 출연 후 많이 변했다”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김동현마저 두손두발…“음식 테러 ‘이곳’ 알바 3일만에 도망쳐” (히든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