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애 전 아나, 남편과의 연애시절 사진 공개..불화설 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가 남편인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의 연애 시절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조수애는 오늘(15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연애시절 남편과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박서원 대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결혼 및 일상 사진을 지우고, 조수애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완전히 삭제하면서부터입니다.
하지만, 지난 3월 조수애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복구하고, 남편과 아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불화설을 정리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가 남편인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의 연애 시절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조수애는 오늘(15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연애시절 남편과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사진은 결혼 전,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었습니다. 동시에 박서원 대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습니다.
조수애는 지난 2018년 12월 박서원과 결혼한 뒤 이듬해 5월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해 8월 두 사람은 불화·이혼설에 휩싸였습니다. 박서원 대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결혼 및 일상 사진을 지우고, 조수애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완전히 삭제하면서부터입니다.
이와 관련해 다양한 추측이 있었으나, 두 사람 모두 어떠한 입장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포털사이트에 연계된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 안내를 삭제하여 주변으로부터 걱정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3월 조수애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복구하고, 남편과 아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불화설을 정리했습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희숙 사직안 가결…″공인으로 책임 지겠다″
- 서울시청 직원 코로나19로 사망…7월 확진 후 악화
- '101세 철학자' 김형석 ″文, 정의의 가치도 모르는 지도자″
- 제자 아내 살해한 60대 男, 교도소서 극단적 선택…″억울하다″
- 장민호, 데뷔 24년만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10월 개최..16일 티켓 오픈
- 조성은 ″정 많은 박지원 논란 휩싸이게 해 송구…광풍 잡힐 것″
- ″박지윤 가족은 차려입고 와서″…노키즈존 연예인 특혜 논란
- 서민, 진중권 저격 ″왜 면접관이 주인공 되려 하나…보면서 화나″
- 김재원 ″세금 연체한 조성은, 고급주택에 마세라티?″
- [영상] 만취 벤츠 여성, 경찰 보는 앞에서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