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어디 안가네" 태민, 軍훈련소 포착..그을린 피부+늠름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태민의 훈련소 모습이 포착됐다.
15일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는 지난달 31일 입소한 훈련병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태민은 피부가 조금 그을린 모습으로, 입대 전과 달라진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태민은 지난달 31일 입대하며, 샤이니 멤버들 중 마지막으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의 훈련소 모습이 포착됐다.
15일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는 지난달 31일 입소한 훈련병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태민은 피부가 조금 그을린 모습으로, 입대 전과 달라진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한껏 짧아진 머리 스타일까지 소화하며 여전히 뮤지션 아우라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욱 늠름해진 자태다.
태민은 지난달 31일 입대하며, 샤이니 멤버들 중 마지막으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육군 군악대로 복무할 예정이며 제대는 내년 11월이다.
한편 태민은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해 '누난 너무 예뻐', '링딩동', '루시퍼', '뷰(View)'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낳았다. 올해 들어서는 입대 전까지 샤이니 정규 7집 '돈 콜 미'(Don't Call Me), 정규 7집 리패키지 '아틀란티스'(Atlantis)'에 이어 솔로 '어드바이스(Advice)'까지 발표하며 열일 행보를 보였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육군훈련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시 다르네…입금된 고은아의 광고 촬영 현장 브이로그
- '충격 비주얼' 무당 오해 받는 月 수입 1300만원 덤프 트럭 女 기사의 사연(물어보살)
- [SS인터뷰]누드모델 하영은 "당신은 자신의 몸을 얼마나 잘 돌봐주고 있나요?"
- '강철부대' 김상욱, 5·18 비하 논란 사과 "상처받으신 분들께 죄송"[전문]
- '강제 추행' 힘찬, 극단적 선택 시도…생명 지장 無[종합]
- 장수원, 결혼 전제로 만나는 연인과 오는 11월 백년가약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