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이주은, '유재석 → 김해준' 예능인 책임지는 스타일리스트 밥벌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일리스트 이주은이 '패션계 이단아' 노홍철에게 감동을 안긴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는 예능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책임지는 이주은이 애정 넘치는 밥벌이 기록을 써 내려간다.
아울러 이주은은 노홍철을 위해 화려한 패턴의 의상부터 빅사이즈 치마까지, 파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
한편 스타일리스트 이주은의 하루가 공개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은 15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이주은이 ‘패션계 이단아’ 노홍철에게 감동을 안긴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는 예능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책임지는 이주은이 애정 넘치는 밥벌이 기록을 써 내려간다.
이주은은 유재석과 정형돈, 노홍철, 김해준까지 4인 4색의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위해 여러 곳의 협찬사를 바쁘게 돌아다닌다. 그녀는 눈대중으로 사이즈를 정확하게 가늠하는가 하면, 이들의 취향까지 꿰뚫어 의상을 선택해 탁월한 업무 능력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주은은 협찬사에서 매의 눈을 발동, 누구보다 빠르게 최상의 옷을 선점하기 위해 열을 올린다. 특히 최고가 의상을 손에 넣기 위해 내공 가득한 협상 실력을 뽐내 스튜디오는 감탄을 쏟아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진다.
아울러 이주은은 노홍철을 위해 화려한 패턴의 의상부터 빅사이즈 치마까지, 파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 그녀의 안목에 노홍철은 “주은아, 넌 천재야!”라며 탄성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남다른 패션 센스를 지닌 이주은이 어떤 옷들로 노홍철의 취향을 저격했을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스타일리스트 이주은의 하루가 공개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은 15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김도희 dohee@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수박 3통을 허벅지로 7초만에…女보디빌더, 男기네스보다 3초 빨랐다
- 조직개편 통과…오세훈표 스피드 주택공급 속도 낸다
- '36세' 이준석의 솔직 답변 '여친 있다, 유명인은 아냐'
- 대체공휴일 늘어난다…올 광복절부터 모든 공휴일에 적용
- [단독] 벤츠코리아, '시동 결함' 차량 전량 무상수리 결정
- 절반이 '집값 너무 올랐다'…그래서 '집 안 산다'
- [영상] 주자장에 세워둔 차가 수십초만에 물 속으로 '쑥'
- '화이자라더니 식염수'...軍 이번엔 장병 '물' 백신 주사 논란
- 빌보드 '핫 100' 3주째 1위 오른 BTS…소속사 주가도 '핫'
- '어쩌다 마주친 그대'…창문 틈으로 불법촬영 30대 남성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