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판사' 박규영, 에이스 형사로 변신

강인귀 기자 2021. 6. 15. 17: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규영이 '악마판사'에서 디스토피아 속 정의로운 경찰 윤수현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케이블채널 tvN 새 토일드라마 '악마판사' 측 극 중 광역수사대 에이스 형사 윤수현 역을 맡은 박규영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악마판사' 제작진은 "극 중 윤수현은 김가온과 함께 디스토피아 속 정의를 지키는 인물로 이와 대립되는 강요한과 긴장관계를 형성한다"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규영이 '악마판사'에서 디스토피아 속 정의로운 경찰 윤수현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케이블채널 tvN 새 토일드라마 '악마판사' 측 극 중 광역수사대 에이스 형사 윤수현 역을 맡은 박규영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악마판사'는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를 통해 정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드라마.

박규영이 연기할 경찰 윤수현 캐릭터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로운 성격의 소유자로 형사로서의 탁월한 능력과 굳건한 신념을 갖추었다. 악인을 심판했을지라도 그 과정이 반칙인 것은 또 다른 범죄라 여기는 원리원칙주의자인 그녀 전 국민이 열광하는 라이브 법정 쇼의 재판장 강요한(지성)의 수상쩍은 행보를 끊임없이 의심하며 긴장의 날을 세운다.

또한 윤수현은 소꿉친구인 배석판사 김가온(진영)과 끈끈한 우정을 다져오고 있지만 사실은 오랜 시간 그를 짝사랑하고 있다. 어느새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지켜주고 싶을 만큼 소중한 존재가 된 김가온을 윤수현은 어떻게 곁을 지킬지 가슴 저릿한 이야기 역시 궁금해지는 상황.

/사진제공=tvN

공개된 스틸에는 사건 현장을 압박하는 에이스 형사의 냉철함과 김가온의 곁에서 옅은 미소를 띈 윤수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때와 장소에 따라 캐릭터에 녹아들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박규영의 매력이 엿보인다.

권총을 든 채 예리한 눈빛을 빛내는 그에게선 보기만 해도 카리스마가 보여지지만 김가온과 있을 때는 한결 편해진 표정은 물론 어딘지 묘한 설렘도 느껴진다. 이에 형사의 카리스마적인 면모부터 친구와 연인 사이에서 가슴앓이 하는 순애보까지 '악마판사'에서 색다른 무드로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할 박규영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악마판사' 제작진은 "극 중 윤수현은 김가온과 함께 디스토피아 속 정의를 지키는 인물로 이와 대립되는 강요한과 긴장관계를 형성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규영이 가진 특유의 분위기와 에너지가 윤수현 캐릭터를 만나 기대 이상의 시너지를 빛내고 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박규영의 매력에 빠져들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악마판사' 첫 회는 오는 7월 3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머니S 주요뉴스]
이나은 친언니, 일기장 공개→ 오히려 '역풍'
'제주도 여행' 한예슬,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
"종잇장 몸매 美쳤다"… '류준열♥' 혜리, 무슨 일?
"꽃보다 더 예뻐"… 블랙핑크 지수, 인형 비주얼
하재숙 SNS 무슨 일?… "바보같은 내 모습에 실망"
'임영웅 별빛정원' 서울숲에 생긴다
"미안하다, 잘 지내길"… 이샘, 문현아 저격 사과
"멘붕왔다"… 최희, 시부모님 계시는데 OOOO를?
'5㎏ 감량' 송가인, 분통 터뜨린 이유?
브브걸, 수영복 화보… 썸머퀸으로 역주행?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