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입술이 예쁜 스타'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치열이 '입술이 예쁜 스타' 1위에 올랐다.
닉네임 '카타르시스7102'은 "팬앤스타 '입술이 예쁜 스타' 타이틀에 잘 어울리고 모든 면에서 멋진 별☆ 황치열 가수님, 개인랭킹 1위를 축하드려요. 조금 느려도 천천히 행복하게 한결같이 앞으로도 오래도록 함께하겠습니다"라고 축하했다.
한편 <더팩트> 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더팩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앤스타' 6월 둘째 주 개인랭킹 투표에서 235만 9239표 득표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황치열이 '입술이 예쁜 스타' 1위에 올랐다.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매주 다양한 주제의 개인랭킹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6월 둘째 주 개인랭킹 투표(6월 7일부터 14일까지) 주제는 '입술이 예쁜 스타'였다. 황치열은 개인랭킹 투표에서 235만 9239표를 얻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이 73만 916표로 2위, 헨리가 32만 7149표로 3위에 올랐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개인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지하철 2호선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특히 지하철 2호선이나 홍대역 등 주요 중심지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알리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황치열의 1위 소식에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을 통해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닉네임 '카타르시스7102'은 "팬앤스타 '입술이 예쁜 스타' 타이틀에 잘 어울리고 모든 면에서 멋진 별☆ 황치열 가수님, 개인랭킹 1위를 축하드려요. 조금 느려도 천천히 행복하게 한결같이 앞으로도 오래도록 함께하겠습니다"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Cherry01005'는 "예쁜 입술로 명품 Voice를 들려주시는 황치열 가수님의 팬앤스타 개인 1위를 축하드립니다. 예쁘지 않음을 찾기 힘든, 사랑 받을 수밖에 없는 내 가수의 꽃길만을 위해 변함없이 응원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rae@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86 주축' 민주당, 이준석 신드롬에 '꼰대' 정당 될라
- '엘시티 부실수사' 칼 뺀 공수처…검찰 정조준
- BTS '버터', 빌보드 싱글차트 3주 연속 1위…신기록 행진
- 이준석, '윤석열·안철수' 두 마리 토끼 잡나?…관건은 '타이밍'
- 엄마 주먹질에 두개골 골절 사망 4개월 아기, 1년 전엔…둘째 누나가 있었다
- '종합물류기업' 공언한 하림, 이스타항공 인수 포기 왜?
- 택배노조 파업 일주일째…'택배 대란' 현실화 되나
- '新 캐릭터' 송승헌→'인생캐' 이하나...더 강력해진 '보이스4'(종합)
- '몸값 20兆' 크래프톤, 중복청약 막차 탈까?
- [오늘의 날씨] 서울 낮 기온 28도, 일부 지역 비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