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는 사랑을 싣고' 유태웅, 순둥한 매력..사상 최초 의뢰인 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태웅과 이날 찾는 주인공 사이에는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
15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 측은 "오는 16일 방송에서 배우 유태웅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유태웅 편은 'TV는 사랑을 싣고' 사상 최초로 의뢰인이 두 명인 셈이라고 전해져 MC들을 당황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 측은 "오는 16일 방송에서 배우 유태웅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90년대 인기 청춘 스타로 데뷔한 유태웅은 선 굵은 사극, 시대극 캐릭터부터 여심을 흔드는 카리스마 꽃중년 캐릭터까지 다양한 변신을 선보이는가 하면 현재는 대학교 교수로 후학도 양성 중인 28년 차 명품 배우다.
이날 유태웅은 드라마 속 진중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달리 MC 김원희 앞에서는 부드럽고 순둥순둥한 반전 매력을 엿보였다는데.
최근 드라마 '빈센조'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 유태웅이 "또 악의 축에 한 획을 그었죠"라고 하자 김원희는 "부리부리한 눈 장비를 써야죠"라며 배트맨 흉내를 내는가 하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유태웅에게 "첫사랑은 찾지 맙시다"라는 조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 유태웅 편은 'TV는 사랑을 싣고' 사상 최초로 의뢰인이 두 명인 셈이라고 전해져 MC들을 당황시켰다. 이 때문에 추적 과정도 기존과는 전혀 다른 방법으로 접근해야 했다고 해 대체 어떤 특별한 사연인지 본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 클라라, 90평대 80억 초호화 신혼집서 뽐낸 완벽 몸매
☞ B.A.P 前멤버 힘찬, 자택서 극단적 선택 시도 '충격'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빛나는 미모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마블영화 '캡틴마블2' 합류..브리 라슨과 호흡- 스타뉴스
- 클라라, 90평대 80억 초호화 신혼집서 뽐낸 완벽 몸매- 스타뉴스
- B.A.P 前멤버 힘찬, 자택서 극단적 선택 시도 '충격'-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스타뉴스
-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빛나는 미모-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