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박서준, 마블 영화로 만날 韓 배우들.."짜릿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캡틴 마블2'로 알려진 마블 영화 '더 마블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5일, 박서준이 영화 '더 마블스'에 출연을 결정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합류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박서준에 앞서 마동석도 마블 영화에 출연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미국 마블 스튜디오가 올 가을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에서 마동석은 초인적 힘을 지닌 무적의 히어로 길가메시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서준이 '캡틴 마블2'로 알려진 마블 영화 '더 마블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동석이 출연한 '이터널스'는 오는 11월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15일, 박서준이 영화 '더 마블스'에 출연을 결정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합류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지만 보안상 이유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더 마블스'는 전편인 '캡틴 마블'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했던 브리 라슨이 출연한다. 이에 박서준이 브리 라슨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린다. 지난 2019년 개봉한 '캡틴 마블'은 국내에서 580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더 마블스'의 연출은 지난 2018년 영화 '리틀 우즈'로 데뷔한 니아 다코스타 감독이 맡는다. 감독은 지난해 7월 자신의 SNS에 박서준의 사진을 올리며 "내 새로운 드라마 남친"이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JTBC '이태원 클라쓰'의 주인공을 연기했던 박서준에 매료된 것으로 보인다.
박서준은 지난해 칸영화제와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전 세계 유수의 영화 시상식을 휩쓴 영화 '기생충'에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초반 짧은 등장이었지만 제 역할을 다해내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미 많은 해외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그이기에 할리우드 진출 소식에 열띤 반응이 쏟아졌다.
박서준에 앞서 마동석도 마블 영화에 출연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미국 마블 스튜디오가 올 가을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에서 마동석은 초인적 힘을 지닌 무적의 히어로 길가메시 역을 맡았다.
이 작품은 불사의 외계 종족 이터널스가 인류를 위협하는 악당 디비언츠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할리우드 스타 셀마 헤이엑이 이터널스 지도자 에이잭을 연기하며 안젤리나 졸리가 여전사 테나 역을 맡았다. 예고편에서 마동석은 안젤리나 졸리 옆에 당당하게 서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터널스'는 올해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을 받은 중국 출신 여성 영화감독 클로이 자오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오는 11월 5일 개봉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화보다 회귀 택한 '나 혼자 산다', 이게 최선인가요?
- 이승윤, 신곡 컴백..."소속 밴드는 각자의 길로"
- 박서준, '캡틴마블2' 합류?…소속사는 함구 "노코멘트"
- 방탄소년단, 8주년 기념 팬미팅에 133만 팬 모였다
- 이샘 "혼자 상실감 느껴, 부정적 감정 표출 미안"
- 임영웅 '잊혀진 계절'→영탁 '복덩이', 음원으로 만난다
- 박지윤, '허버허버' 신조어로 남혐 논란→SNS 비공개
- '미스트롯2' 홍지윤과 팬카페의 선행…헌혈증 기증
- 따뜻했던 故 임지호...강호동·김수로 등 스타들도 '애도'
- 이상우♥김소연 이어준 건 '술'..."우린 서로의 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