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연 합류, '별에서 온 퀴즈'서 김환과 케미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아나운서 출신 김환과 (여자)아이들 미연이 '별에서 온 퀴즈'에 합류한다.
IHQ는 7월 5일 개국하는 채널 IHQ의 예능 프로그램 '별에서 온 퀴즈'에 조세호, 남창희와 더불어 김환, 미연이 프로그램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전직 아나운서이자 퀴즈광 캐릭터인 김환은 조세호 남창희의 까불케미 속에서 중심을 잡을 예정이고, (여자)아이들 미연도 만화방 알바생 캐릭터를 맡아 당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HQ는 7월 5일 개국하는 채널 IHQ의 예능 프로그램 ‘별에서 온 퀴즈’에 조세호, 남창희와 더불어 김환, 미연이 프로그램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별에서 온 퀴즈’는 1990년대 말부터 2010년대까지 우리를 열광하게 했던 문화계 이슈들을 모아 퀴즈와 토크로 풀어보는 프로그램이다.
2013년 전지현, 김수현 출연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배경을 그대로 살려 조세호, 남창희가 만화방 백수로 등장하며 김환은 그 만화방을 인수한 건물주 사장 역할을 맡는다.
전직 아나운서이자 퀴즈광 캐릭터인 김환은 조세호 남창희의 까불케미 속에서 중심을 잡을 예정이고, (여자)아이들 미연도 만화방 알바생 캐릭터를 맡아 당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깔끔한 진행 실력과 입담으로 예능포텐을 입증한 김환과 비교 불가 매력의 (여자)아이들 미연의 활약상은 방송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은 오는 7월 8일 오후 8시 채널 IHQ ‘별에서 온 퀴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IHQ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혜성 “전현무, 연대 나오고 깐족거려…공부 내가 더 잘해”
- 박서준 측 "`캡틴마블2` 출연? 노코멘트"
- ‘맘편한카페’ 최희 “조리원 퇴소 후 시부모님 앞 모유 수유...멘붕"
- ‘강철부대’ 김상욱, 5·18 비하 용어 논란 사과...”실수 아닌 잘못“[전문]
- 김세정, 올림머리 하고 귀여운 근황…러블리 그 자체
- `7천년전 활쏘는 그림처럼`…국보 반구대암각화서 활쏘기대회
- 유진 청 펜로즈 스튜디오 대표 "AI가 세상을 집어삼킬 것"
- 장성 기영정서 조선 풍류연 재현 행사
- [부고] 김진호(뉴시스 대구경북취재본부 국장)씨 모친상
- `늦가을 국악과 함께` 국립민속국악원, 콘서트·창극 등 공연